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의 메이크업 픽서로 픽서 기능뿐 아니라, 수분 공급 효과도 있어 외출 중에도 파우치에서 가볍게 꺼내 수시로 뿌릴 수 있어.

맥 미니 맥 립스틱 레이디 데인저 1.8g 1만8천원/기존 제품 3g 3만1천원
집에 미처 다 못 쓴 총알 립스틱만 한 박스인 사람 나야 나~. 립스틱만으로 꽉 찬 뚠뚠한 파우치와 이별하고 싶다면 미니 맥 립스틱이 기회! 립스틱 5개를 챙겨도 파우치가 가벼우니 기분에 따라 골라 바르기 딱!

나만 여행 짐 쌀 때 클렌저 사이즈 부담스러워? 여기 미니 미니한 사이즈로 여행용 파우치를 반으로 줄여줄 구원템이 있어.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순삭 가능!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가장 뜨거운 뷰티 브랜드로 떠오른 라카!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미니멀한 패키지에 피부톤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들로 ‘심쿵’하게 했는데 이번엔 라카에서 새끼손가락만큼 작은 초미니 틴트를 출시할 예정이야.

베네피트 훌라 4g 2만3천원/8g 4만3천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화장할 수밖에 없는 1분 1초가 아까운 장거리 출근러들 주목! 베네피트에선 크기도 가격도 반으로 줄인 섀딩,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앙증맞은 메이크업템을 선보이고 있어. 이 모든 걸 살뜰하게 챙기고도 널널한 풀메용 파우치를 꾸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