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아래서 빛나는 액세서리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긴긴 여름밤을 방 안에서 홀로 지새우기 아쉽다면? 클럽, 수영장, 페스티벌, 침실 그 어디에서도 섹시 바이브를 내뿜을 수 있는 4가지 #여름밤이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 메이크업,액세서리 메이크업,색조 메이크업,메탈릭,블러드

  원피스 버쉬카 METALIC FLASH 클럽의 강렬한 사이키 조명 아래에서도 시선 강탈 예약! 눈두덩에 화려한 메탈릭 펄 아이섀도를 연출하면 액세서리 못지않은 포인트가 된다. 입술이나 치크, 그 외의 부위는 색조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대신 메탈릭한 네일로 센스 넘치는 믹스매치를 해볼 것. 신나게 몸을 흔들어도 펄이 줄줄 흐르지 않도록 프라이머와 픽서로 고정력을 높이자.   1 아워글래스 코스메틱 스케럴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스모크 4만원. 2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스모키 엑스트라버건트 3만6천원. 3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세레니티 1만5천원. 4 지방시 옴브르 앵떼르디뜨 04 4만6천원. HOW TO  STEP 1 펄 가루가 얼굴 위에 날아다니지 않도록 먼저 눈두덩 전체에 아이 프라이머를 베이스처럼 얇게 펴 바른다.   STEP 2 리퀴드 타입의 코퍼색 펄 아이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에 넓게 아몬드 모양으로 바른다. STEP 3 눈두덩 한가운데 입자가 고운 글리터를 살짝 얹어 눈매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극대화할 것. STEP 4 위아래 속눈썹에 블랙 마스카라를 두 번 정도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누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우며 마무리한다.   드레스 자라 BLURRED LINE 은근한 섹시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주목! 막 침대에서 일어난 듯 부스스하게 헝클어진 헤어와 마구 번진 붉은 입술로 메이크업을 완성해볼 것. 경계선을 완전히 무너뜨린 입술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되, 피부나 헤어는 최대한 무심한 듯 말갛고 자연스럽게 연출해 아슬아슬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이 룩의 핵심!   1 샤넬 울트라 르 뗑 7만5천원. 2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1만6천원. 3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플러스+ 3만6천원. 4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2 바그 드 루쥬 4만5천원. HOW TO STEP 1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을 손등에 덜어낸 뒤, 브러시에 소량 묻혀 얼굴에 얇게 펴 바른다. 자연스러운 피부 결 강조를 위해 얼굴 외곽까지 꼼꼼히 터치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STEP 2 막 잠에서 깨어난 듯한 말간 피부를 위해 투명한 파우더를 얼굴에 두드리며 유분을 정돈한다. STEP 3 눈두덩 위까지 투명한 파우더로 정리한 다음, 본래 눈썹 색과 비슷한 컬러의 아이브로 마스카라를 활용해 눈썹 결을 살린다. STEP 4 적당히 촉촉한 립 래커를 입술에 가득 채운 뒤, 면봉으로 과감하게 터치해가며 입술 라인을 퍼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