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부터 방탄까지, 남돌 비주얼 종결자는 누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럴 아이섀도와 버건디 스모키, 명란색 입술과 소년미 넘치는 청량 블러셔 테크닉까지! 여자보다 더 섬세한 터치를 더해 나노 단위로 앓게 만드는 이 구역 비주얼 종결자는? | 종결자,엑소,비주얼 종결자,방탄,음영 메이크업

  뷔(BTS) 아련아련한 냉미남 포스를 풍기는 그의 매력은 무쌍을 강조하는 음영 메이크업이 더해질수록 레전드를 넘어 갓전드를 갱신한다.   박지훈 소녀 취향의 집합체와도 같은 얼굴을 지닌 전직 프듀 원톱 비주얼! 화장을 지우면 윙깅(윙크남+애깅), 화장을 하면 윙옵(윙크남+오빠)으로 변신~.   하성운 붉은 아이섀도는 더 이상 여자들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거! 레드 컬러 헤어와 어울리는 펄감 있는 붉은 섀도를 언더 삼각존과 쌍꺼풀 라인에 발라 으른 섹시미를 뽐냈다.   차은우(아스트로) 민낯으로도 천상계 미모를 뽐내지만 메이크업이 더해지면 넘사벽 포텐을 터뜨린다. 이목구비가 뚜렷해 브라운 계열의 음영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셔누(몬스타엑스) 예능돌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셔누.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핑크빛 명란 립과 골드 브라운 아이섀도로 청순한 듯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장착!   지민(BTS) 덕후 심장을 해롭게 만드는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 귀여운 모찌상에 보랏빛 유니콘 헤어, 컬러 렌즈, 스모키 메이크업의 조화로 심장 저격남으로 등극!   그레이 래퍼계의 훈남이자 화잘남으로도 유명한 그! 깔끔하게 정돈된 베이스와 각 잡힌 브로는 기본, 존잘 눈매를 만드는 블랙 아이라인과 유리알 광택의 입술로 잘생긴 비주얼 뽐내는 중~.   김요한 무한 매력으로 국프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며 데뷔 꽃길을 걷는 중! 훈훈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외모답게 진한 화장보다는 속쌍 눈매를 강조한 브라운 아이라인으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김동한 여돌 메이크업을 능가하는 블링블링 아이 메이크업의 끝판왕! 골드×브라운×코퍼 펄 섀도 조합이 만들어낸 화려하고 분위기 있어 보이는 샤방한 뷰티 룩이 완성~.   강다니엘 화장을 지우면 공격력 제로, 순딩 멍뭉미를 풍기지만 깊이 있는 오렌지 아이섀도와 라이너로 눈매를 강조하면 훅 치고 들어오는 상남돌의 오라를 풍긴다.   백현(엑소) 솔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남돌계 스모키 화장의 선구자. 언더라인까지 채운 퇴폐미 흐르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은빛 헤어, 컬러 렌즈가 그야말로 찰떡~.   카이(엑소) 메이크업에 따라 변화무쌍한 이미지 변신을 하는 그! 화장기 없을 땐 다정한 선배미를 풍기지만 메이크업만 하면 존섹미&존잘미 넘치는 거친 상남자가 된다. 송민호(위너) 건강하고 섹시한 피부 톤을 지녔기 때문에 밝은 베이스는 피하는 편. 얼굴 외곽과 콧대에 셰이딩으로 음영을 넣어 성숙한 느낌을 강조하고 눈매는 라인이 아닌 아이섀도를 이용한 음영을 넣어 그윽해 보이도록 연출!   태용(NCT) 반박불가 만찢남 포스란 바로 이런 비주얼? 청량한 핑크 코럴 투톤 헤어와 살굿빛 립&아이의 메이크업으로 잘생김 한도 초과~.   지코 자신만의 개성으로 래퍼 스웨그를 제대로 보여준 그. 긴 눈매를 살려 아이라인에 음영을 줘 그윽한 눈매를 만들고, 입술은 틴트를 이용해 붉은 혈색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