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폭발,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이면 놀기 좋아하는 인싸들이 모이는 그곳! 올해도 어김없이 코스모의 메인 서머 이벤트,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렸다. 해운대 앞바다가 시원하게 내다보이는 곳에서 즐기는 풀 파티,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와 우원재·키드밀리의 스웨그 넘치는 공연까지! 그 핫했던 이틀간의 현장을 기록했다. | 페스티벌,코스모,비키니 페스티벌,해운대,키드밀리

인피니티 풀에서 파티를 즐기는 핫 코스모 피플들! 비키니 페스티벌을 찾아와준 어반디케이 뷰티 챌린지 톱 3! 코스모 처돌이는 나야 나! 페스티벌에 왔다면 인증샷으로 발 도장부터 찍는 것이 진리! 해운대의 백사장과 바로 통하는, 페스티벌이 열리는 야외 정원으로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코스모의 포토월이었다. 풀 파티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 뽀송뽀송한 모습으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도록 깨알 배려를 담아 입구 쪽에 비치한 것. 코스모만의 시그너처 컬러인 핑크색 로고 아래 서면 누구라도 커버 걸로 변신할 수 있었다는 사실! 반짝반짝 햇빛을 반사하는 포토월은 자체 조명이나 포토샵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 코스모와 어반디케이가 함께 진행해온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프로젝트, #FFF뷰티챌린지의 톱 3, 우승자 요요와 은비, 소호도 함께 비키니 페스티벌을 찾아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한 컷을 남겼다.   우원재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에 푹~. 그루브 넘치는 랩을 선보인 키드밀리! 막 신나~. 그냥 좋아 다 좋아~ 흥이 폭발! 페스티벌에서 제대로 놀려면 필요한 건 뭐? 바로 신나게 몸을 흔들 수 있는 음악! 풀 파티 내내 진행된 감각적인 비트의 클럽 디제잉에 조금씩 고조되던 흥은 어둑해진 저녁, 무대 위로 키드밀리가 등장하자 그야말로 폭발했다. 시크한 눈빛을 발사하며 개성 넘치는 공연을 펼치던 키드밀리는 랩을 마치자마자 수줍은 미소를 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어진 우원재의 무대로 페스티벌의 열기는 한층 업! 퇴폐 섹시미가 줄줄 흘러넘치는 저음으로 음원을 뛰어넘는 라이브를 선보이더니, 최근 성공적으로 신고식을 치른 라디오 DJ답게 뛰어난 입담까지 보여줬다. 해운대 바닷가를 힙한 매력으로 흠뻑 물들인 두 래퍼 덕에 행사장 안으로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까지도 바깥에서 페스티벌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