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이거나 매력적이거나, 혹은 둘 다거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런 립 레이어링은 처음! 파격적이지만 매력적인 F/W 립 메이크업 프리뷰. | 레이어링,매트 텍스처,텍스처 레이어링,글로시 텍스처,뷰티

Keyword 1 반짝이는 블랙 체리 립 풍성한 컬러와 광택의 이중 효과가 돋보이는 버전! 이 조합 역시 반전의 반전갑! 텍스처 레이어링이 신의 한 수가 된 스타일이다. 짙은 버건디 컬러의 벨벳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촘촘히 채워 바른 뒤 그 위에 쫀득한 글로스 톱코트를 바르는데 밑 색으로 미리 발라둔 컬러로 인해 블랙 컬러가 중화되면서 립스틱만으로 표현하기 힘든 다크한 누아르풍의 딥 버건디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어두운 컬러에 질감까지 너무 매트하면 뱀파이어 화장처럼 자칫 무서워질 수 있는데, 투명한 윤기가 감도는 텍스처로 마무리해 색다른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Keyword 2 자르르한 트윙클 볼륨 립 입술 각도에 따라 시선 강탈급으로 빛을 내뿜는 투명한 크리스털 립! 매끈하고 맑은 반짝임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제형과 컬러의 반전 조합을 시도해볼 것. 우선 입술 위에 남아 있는 잔여물과 각질 정돈을 위해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가볍게 닦아낸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로 마무리되는 웜톤의 장밋빛 컬러 립 파우더를 먼저 바른 뒤 미세한 펄이 함유된 투명한 톱코트 글로스를 덧바른다. 파우더 제형과 글로시 텍스처가 만나 블링블링의 끝판왕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