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앞에 열광하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야외 페스티벌에 참여할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바로 선케어 아이템! 강렬한 여름 햇볕 아래 펼쳐진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 현장에서 AHC 열광자차와 열광했던 그 뜨거운 순간들을 공개한다. | 코스모,비키니페스티벌2019,비키니페스티벌,AHC,자외선차단제

  역대급 이벤트와 함께 찾아온 AHC X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여름을 알리는 핵인싸 풀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지난 7월 5, 6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렸다. 해운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었던 것은 물론, 1층 잔디광장에서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눈길을 끌었다는 것.   특히 바캉스 필수템, AHC의 선케어를 만나볼 수 있는 메인 부스에서는 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열광자차’ 시리즈를 ‘태양 앞에 열광하라’는 타이틀로 소개했다. 이는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야외 행사장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제품을 체험하려는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또한 더 많은 스텝을 밟아 적외선 차단지수를 높이는 사람이 이기는 열광 스테퍼와 빠르게 움직이는 자외선을 터치하여 차단하는 열광 터치 게임 등 제품 특징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 마련되어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의 메인 스폿인 풀장에서도 AHC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진 라운지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 ‘넌 열광할 때 제일 예뻐’, ‘열광하는 당신, 참 멋있다’ 등의 감성적인 네온사인과 조명 거울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스폿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이뿐만 아니라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아이스 버킷 퀴즈 이벤트, 워터건 다트 게임도 더위에 지친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였던 래퍼 키드밀리, 우원재의 공연에서도 더 재미있게 ‘열광’할 수 있도록 AHC만의 야광 스틱과 워터건을 준비해 해운대의 밤을 더 핫하게 만들었다. 이번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은 AHC에서 야심차게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들로 꽉 채워졌다. 그대도 올여름, 뜨거운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AHC 열광자차와 함께 태양 앞에 열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