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잘 먹고 있나요? 신박한 수박 커터 BEST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나기 필수품,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예쁘고 먹기 편하게 썰어주는 신박한 수박 커터가 있다? 인스타를 강타한 풍차 커터기를 비롯한 신세계 수박 커터 4가지. ::수박, 땡모반, 과일, 여름, WATERMALON, 수박커터, 수박자르기, 수박손질, 수박먹기, 수박주스, 씨없는수박, 수박손질법, 수박자르는법 | 수박,땡모반,과일,여름,WATERMALON

여름이 되면 가장 생각나는 과일은 단연 수박이다. 90퍼센트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운 여름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 100g에 20칼로리 정도로 저열량이면서도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그만이다. 여기에 라이코펜이나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노화를 방지하고 체내 나트륨 배출과 혈관 건강 증진, 숙취 해소와 간 기능 향상까지 놀라운 기능을 갖춘 팔방미인 과일!하지만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바로 손질이 아닐까? 냉장고 안에 꽉 차는 거대한 사이즈에 압도돼 칼을 대기도 전에 지쳐 떨어진 사람이 나뿐만은 아닐 터.이런 쫄보들을 위해 준비했다. 수박을 예쁘고 편하게 먹도록 도와주는 신박한 수박 커터들.1. 풍차 수박 슬라이서사진/ 반디몰샵드르륵 밀어만 주면 수박을 깍둑 썰어주는 SNS 화제의 아이템. 파내듯 밀기만 하면 적당한 사이즈의 조각이 나와 편리하다는 평이 과반수. 밀폐 용기에 수박을 산더미처럼 쟁여 놓고 먹는 집이라면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하지만 조각이 으깨진다거나, 깔끔하게 파먹기 힘들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고.사용법이 궁금하다고? 아래 유튜브를 통해 알아보자.2. 수박 커터기사진 / 제이에이치 트레이드수박을 길쭉한 모양으로 슬라이스할 수 있는 집게형 칼. 긁듯이 파내고 힘을 주어 들어 올리면 납작한 판 모양으로 수박을 잘라낼 수 있다. 하지만 풍차형보다 스킬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게 사람들의 후기. 수박을 난도질하지 않으려면 연습이 필요하다. 이젠 수박 써는 것까지 연습해야 하나?3. 삼각형 수박 슬라이서사진 / 아파트32(APT32)천연 수박바가 떴다~ 수박을 원하는 두께로 가로로 나눈 후, 모양 틀로 꾹 눌러주면 끝! 손잡이가 있어 먹기 편하고, 삼각형 디자인이라 버리는 부분 없이 알차게 먹을 수 있다. 보관에 적합한 모양새는 아니지만 손님 대접이나 기분 내는 데는 딱! 샌드위치나 쿠키 모양 틀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도 만점이다. 하지만 수박의 직경이 큰 부분에서만 본래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는 맹점.4. 통 수박 커터기사진 / 윈스톤그 파괴력이 단연 압도적인 통 수박 커터기. 사과 커터기와 같은 모양, 원리로 수박 위에 올리고 그대로 힘을 줘 누르면 칼날 모양대로 수박이 쪼개진다. 한 큐에 깔끔하게 썰리는 장점은 있지만 보관을 위해서는 여러 번 더 손이 가야 하고, 일단 여자 혼자 사용하기엔 힘도 많이 들고 무섭기도 하다. 여러 명이 모여 한 번에 나눠먹기는 좋을 듯. 수박 조각의 클래식한 모양도 왠지 향수를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