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만큼 알고 있어? 7월의 패션 퀴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난 한 달 파도처럼 밀려든 패션 소식을 퀴즈로 풀어보며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자. ::패션퀴즈, 패션, 패션상식, 스타일, 스타일링, 트렌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퀴즈,패션,패션상식,스타일,스타일링

1. 각종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며, 수많은 협업을 진행해오다 지난 5월 말 파리에 팝업 스토어를 연 것을 시작으로 자신의 패션 브랜드 ‘펜티’를 공식적으로 론칭한 뮤지션은?A 레이디 가가 B 리한나 C 아델 D 빌리 아일리시2. 패션 하우스들의 크루즈 쇼는 늘 전 세계를 누빈다. 다음 중 패션 브랜드와 올해의 크루즈 쇼를 연 도시가 올바르지 않게 짝지어진 것은?A 디올?마라케시 B 구찌?로마 C 막스마라?베를린 D 프라다?LA3. 지난 5월 30일 밤,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2019 졸업 패션쇼에서 커다란 고무풍선의 바람이 빠지면서 드레스, 톱과 스커트 등으로 바뀌는 독특한 런웨이를 선보인 디자이너는?A 프레드릭 티제란센 B 피터 티제란센 C 폴 티제란센 D 프랑수아 티제란센4. 매년 유수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하는 H&M. 올해 H&M과 손을 잡은, 화려한 오트 쿠튀르로 명성이 자자한 이 브랜드는?A 알렉산더 왕 B 에르뎀 C 모스키노 D 지암바티스타 발리5. DDP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패션 전시의 주인공으로, 위트 있는 클래식을 추구하며 영국의 국민 디자이너라 불리는 이 인물은 누구일까?A 비비안 웨스트우드 B 스텔라 매카트니 C 폴 스미스 D 크리스토퍼 베일리6. 칸영화제에 참석한 <기생충>의 배우와 감독이 선택한 제품으로 바르지 않은 것은?A 박소담의 점프슈트는 페이우의 것.B 봉준호는 리모와의 러기지를 끌고 인천국제공항에 금의환향했다.C 조여정은 부쉐론의 깃털 귀고리로 레드 카펫 룩을 완성했다.D 레드 카펫에서 이선균이 스트라이프 슈트에 착용한 시계는 롤렉스다.7. 마크 제이콥스의 세컨드 라인이 돌아왔다. 이름으로 올바른 것은?A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B 더 마크 바이 제이콥스 C 더 마크 제이콥스 D 제이콥스 바이 마크 제이콥스8. ‘Cosmo Hot’ 코너만 잘 읽어도 풀 수 있는 보너스 문제. 지난 5월 28일 성수동 S팩토리에서 열린, 런웨이를 금빛 물결로 뒤덮은 샤넬의 2018/19 파리-뉴욕 공방 컬렉션의 영감이 된 나라는 어디인가?A 이집트 B 태국 C 이탈리아 D 요르단 Correct Answer 1. B LVMH는 리한나와 패션 레이블 펜티를 론칭했다. LVMH가 유서 깊은 패션 하우스가 아닌 여성 셀렙과 브랜드를 론칭한 것은 처음 있는 일! 2. D 지난 6월 6일, 프라다가 선택한 도시는 뉴욕이었다. 3. A 아방가르드한 쇼를 전개한 노르웨이 출신의 티제란센은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대상 격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영 탤런트 어워드를 거머쥐었다. 4. D 지암바티스트 발리의 첫 협업인 동시에 첫 남성복 출시라 더욱 특별하다. 5. C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는 8월 25일까지 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에서 만날 수 있다. 6. D 이선균이 착용한 시계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피아제 알티플라노 38mm이다. 7. C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가 우리 곁을 떠난 지 4년 만에 돌아온 세컨드 라인이다. 8. A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샤넬의 수장 칼 라거펠트의 손길이 닿은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