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미끌미끌 글라이더로 운동 효과 200%!

강철 복근의 비밀이 있다면? 주말 나들이용 마이크로 미니 백에도 쏙 들어가는 글라이더 세트일지도 모른다.

BYCOSMOPOLITAN2019.07.14



 시팅 슬라이드 백 

목표 부위 코어

1 다리를 구부린 채 바닥에 앉는다. 발을 세워 발뒤꿈치가 바닥에 닿게 하고 양쪽 손은 글라이더를 짚는다. 

2 배에 힘을 주며 양팔을 바깥으로 밀어내는 동시에 다리를 쭉 펴 눕는다. 바로 다시 손을 몸 쪽으로 끌어당기며 몸을 일으켜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앵클 플릭 

목표 부위 종아리, 코어

1 양발을 글라이더 위에 놓은 플랭크 자세로 시작한다. 이때 발목을 안쪽으로 접어 발가락이 몸을 향하게 한다. 

2 자세를 고정한 상태에서 오른쪽 발목만 펴 발가락으로 바닥을 짚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왼쪽도 똑같이 실시한다.


Keyword

Credit

  • write 로라 실버먼(Laura Silverman)
  • editor 김예린
  • photo by Shutterstock
  • web design 조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