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덥고 습한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템! 철벽 지속력을 갖춘 두 가지 신상 아이라이너를 비교해볼게.
첫 번째는 메이블린뉴욕의 신상 아이라이너, 하이 임팩트 라이너와 라인 타투 크레용 두 가지 컬러야.
먼저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탄성 좋은 펜촉 타입으로 만들어져 선 두께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
라인 타투 크레용은 또렷한 블랙과 그윽한 브라운 컬러를 보여줄게.
깎아 쓰는 타입이 아니라 돌려서 뽑아내 쓰는 타입이라 편리해. 단, 제형이 무른 편이니 부러지지 않도록 적당한 양만 꺼내 쓰라고~
손등에 그려볼게. 질감이 느껴지지?
일단 마르고 나면 아무리 세게 문질러도 잘 지워지지 않아! 마찰에 강력하다는 사실 입증.
물티슈로도 박박 문질러봤지. 서너 번 더 닦아내도 이 상태 그대로야.
단, 클렌징 워터나 리무버로는 바로 녹아내려 자극 없이 지워낼 수 있었어.
다음은 어반디케이의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이 중 가장 오른쪽 그라인드 컬러는 기존에 판매 중이었고, 올여름에 볼륨과 스튜디오 컬러를 포함해 6가지가 추가 출시됐어.
꽤 큰 사이즈의 펄이 리퀴드 베이스 안에 자글자글! 보기만 해도 세상 화려해~
합성 모로 된 어플리케이터가 원하는 부위에 글리터를 안착시킬 수 있도록 돕지.
세 가지 컬러 비교해볼게. 베이스에는 컬러가 거의 없고, 여러 종류의 펄이 반짝반짝해.
펴 발라 봤어. 눈물 라이너로 굿이라는 거 인정? 약간 물풀 같은 느낌인데, 베이스에 끈적임은 거의 없어. 마르고 나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깔끔한 느낌이야.
이렇게 아무리 문질러도 손가락엔 펄이 거의 묻어 나오지 않는다고.
반면, 물티슈엔 아주 깔끔하게 지워졌어. 펄 제품의 고질적인 고민거리인 클렌징 걱정은 덜어도 되겠지?
두 가지 아이라이너의 지속력은 모두 입증됐으니, 화려함과 또렷함 둘 중 어떤 걸 잡을래?
에디터는 메이블린 뉴욕 아이라이너로 선명하게 눈매를 잡은 후, 어반디케이 라이너로 화려함까지 더할 거야.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확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