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자위? 자위 중독?! 자위에 관한 모든 것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 Ep.1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성인용품 샵 사장님과 산부인과 의사가 만났다. | 성관계,성생활,섹스,연애,사랑

매주 수요일 12시 코스모폴리탄 유튜브에 연재되는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 이번엔 성인용품 샵 대표님을 모셨다. 산부인과 의사와 성인용품 샵 대표님은 자위에 관한 질문에 뭐라 답했을까?#1 자위 기구의 적정 크기가 있을까요?첫 번째 질문은 자위 기구 크기에 관한 질문이었다. 혹시 너무 큰 자위 기구를 삽입하면 건강에 문제가 되진 않을까? 닥터킴은 성인용품 샵 대표님께 얼마나 큰 사이즈의 자위 기구가 있는지 물어봤다.답변은 상상을 초월했다. 무 사이즈의 기구(무려 27cm)라니. 그 적나라한 실물은 영상에 담겨있으니 영상에서 꼭! 확인해보시길!#2 자위의 적절한 빈도수?자위가 건강에 나쁜 게 아니라는 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만약 너무 많이 하면 건강에 해가 될 수도 있을까? 평소 자위를 자주 즐긴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길 추천한다.#3 입문자용 자위 기구는?아직 성인용품 샵을 가본 적이 없거나, 거부감을 갖고 있지만 자위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성인용품 샵 대표님이 몇 가지 자위 기구를 추천했다. 입문자용 자위 기구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3 안전하게 자위를 즐기는 법은?내 몸을 위로하는 행위인 만큼 내 건강도 생각하며 즐겨야 하는 법! 닥터킴의 여러 조언과 더불어 성인용품 샵 대표님은 핑거 콘돔을 제안했다. #4 자위와 오르가즘의 상관관계자위를 하면서 스스로 오르가즘을 많이 느끼다 보면 나중에 성감이 무뎌지진 않을까 걱정이 된다면 이번 답변을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의외의 답변이니까!특별히 이번 편 쿠키 영상에는 성인용품 샵 대표 조혜지의 짧은 인터뷰를 담았다. 어떻게 성인용품 샵을 운영하게 된 건지, 성인용품 샵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달리 성인용품 샵이 사회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물어봤다. 아래 영상을 끝까지 보면 성인용품 샵 대표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