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의 발레리나 패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은 복근을 드러내야 할 때! 크롭 톱에 쉽게 손이 가지 않았다면 셀렙들의 룩을 먼저 스캔할 것. ::패션, 스타일링, 셀렙스타일, 벨라하디드, 트렌드, 크롭톱,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링,셀렙스타일,벨라하디드,트렌드

BELLA HADID 칸영화제에 발레리나가 연상되는 룩을 입고 참석한 벨라 하디드. 어깨와 복근이 드러나는 크롭 톱에 풀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끌어올렸다.  1 CROP TOP 하체보다 상체에 자신이 있다면 벨라처럼 오프숄더 크롭 톱에 도전해볼 것. 가녀린 목선과 복근을 동시에 드러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WATCH  룩의 한 끗을 좌우하는 액세서리! 파티에 참석한 그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톤으로 착장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드레스업 효과를 더해줄 주얼 장식 시계를 매치했다.3 FULL SKIRT 크롭 톱을 입을 땐 움직임에 따라 두 겹, 세 겹으로 보이는 뱃살을 감추기 위해 하의는 하이웨이스트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게다가 미디 길이의 스커트를 선택한다면 우아한 분위기가 배가될 듯! 4 STILETTO HEEL 스틸레토 힐을 신으면 자세가 꼿꼿해지기 때문에 복근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좋다. 벨라는 토슈즈처럼 피부 톤에 가까운 컬러의 스틸레토 힐을 골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