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트렌드 헤어 컬러가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2019 트렌드 헤어 컬러가 궁금하다면?

변신하고 싶을 때 헤어스타일보다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헤어 컬러다. 올해는 청량미 뿜뿜하는 핑크, 그린 등 네온 컬러 헤어가 유행할 전망.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색다른 모습을 원한다면 미쟝센 컬러풀 크루들이 소개하는 트렌드 컬러를 참고해 나만의 헤어 컬러를 찾아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9.07.03





올 여름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자신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발레핑크 컬러를 추천. 톤에 따라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느낌을 선사하는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움과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발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다. 하얀 피부일수록 더욱 선명한 핑크빛 컬러감을 선보일 수 있어 밝은 피부의 웜톤, 쿨톤에게 추천. 미쟝센 헬로버블 발레 핑크 컬러는 헤어 탈색 정도와 명암 정도에 따라 강렬한 네온 핑크 컬러에서부터 은은한 애쉬핑크까지 컬러톤 조정이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더 선명한 컬러를 원한다면 헬로 버블 프라이머로 탈색 정도를 조정한 뒤 도전해 볼 것.  








신비로운 퍼플과 차가운 블루를 섞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트윙클블루컬러는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해 웜톤 피부나 피부톤이 어두운 이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컬러. 차가운 컬러의 느낌 덕에 화려한 컬러가 자칫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조명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탈색 정도에 따라 그 느낌을 조정할 수 있는데 쨍한 보라색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탈색 없이 기존에서 도전해보자. 빛을 받을 때마다 신비롭게 빛나는 특별한 퍼플 블루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워 보이지 않는 여름 톤다운 컬러를 찾고 있다면? 머메이드 그린 컬러를 추천한다. 마치 깊은 바다 속에 빠진 듯한 느낌을 주는 딥 그린 컬러는 시원하고 차분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신비로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톤 다운된 그린 컬러가 피부 톤을 더욱 맑고 깨끗해 보이게 만들어 쿨톤 피부에 적극 추천한다. 살짝 물결치는 웨이브 헤어를 더한다면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깜찍한 똑단발에 매치한다면 동화 속 주인공처럼 사랑스럽게 변신이 가능하다.   






미쟝센 컬러풀 크루가 선택한 2019 트렌드 컬러가 궁금하다면?


미쟝센 헬로버블 11p 발레핑크, 미쟝센 헬로버블 9B 트윙클 블루, 미쟝센 헬로버블 4GN 머메이드그린


개성 넘치는 그녀들의 헤어 컬러처럼 올 여름 특별한 헤어 변신을 꿈꾸고 있다면? 미쟝센 헬로 버블이 추천하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로 지금 바로 집에서 손쉽게 변신해보자. 미쟝센 헬로 버블은 다양한 컬러 구성과 흐르지 않는 거품 제형으로, 셀프 염색을 처음 해보는 사람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강슬예(프리랜서)
    사진 코스모X미쟝센 헬로버블 컬러풀 크루 인스타그램
    디자인 황동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