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트렌드 헤어 컬러가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변신하고 싶을 때 헤어스타일보다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헤어 컬러다. 올해는 청량미 뿜뿜하는 핑크, 그린 등 네온 컬러 헤어가 유행할 전망.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색다른 모습을 원한다면 미쟝센 컬러풀 크루들이 소개하는 트렌드 컬러를 참고해 나만의 헤어 컬러를 찾아보자. | 미쟝센,셀프염색,염색,헤어,헬로버블

올 여름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자신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발레핑크 컬러를 추천. 톤에 따라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느낌을 선사하는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움과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발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다. 하얀 피부일수록 더욱 선명한 핑크빛 컬러감을 선보일 수 있어 밝은 피부의 웜톤, 쿨톤에게 추천. 미쟝센 헬로버블 발레 핑크 컬러는 헤어 탈색 정도와 명암 정도에 따라 강렬한 네온 핑크 컬러에서부터 은은한 애쉬핑크까지 컬러톤 조정이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더 선명한 컬러를 원한다면 헬로 버블 프라이머로 탈색 정도를 조정한 뒤 도전해 볼 것.  신비로운 퍼플과 차가운 블루를 섞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트윙클블루컬러는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해 웜톤 피부나 피부톤이 어두운 이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컬러. 차가운 컬러의 느낌 덕에 화려한 컬러가 자칫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조명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탈색 정도에 따라 그 느낌을 조정할 수 있는데 쨍한 보라색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탈색 없이 기존에서 도전해보자. 빛을 받을 때마다 신비롭게 빛나는 특별한 퍼플 블루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워 보이지 않는 여름 톤다운 컬러를 찾고 있다면? 머메이드 그린 컬러를 추천한다. 마치 깊은 바다 속에 빠진 듯한 느낌을 주는 딥 그린 컬러는 시원하고 차분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신비로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톤 다운된 그린 컬러가 피부 톤을 더욱 맑고 깨끗해 보이게 만들어 쿨톤 피부에 적극 추천한다. 살짝 물결치는 웨이브 헤어를 더한다면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깜찍한 똑단발에 매치한다면 동화 속 주인공처럼 사랑스럽게 변신이 가능하다.   미쟝센 컬러풀 크루가 선택한 2019 트렌드 컬러가 궁금하다면?미쟝센 헬로버블 11p 발레핑크, 미쟝센 헬로버블 9B 트윙클 블루, 미쟝센 헬로버블 4GN 머메이드그린개성 넘치는 그녀들의 헤어 컬러처럼 올 여름 특별한 헤어 변신을 꿈꾸고 있다면? 미쟝센 헬로 버블이 추천하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로 지금 바로 집에서 손쉽게 변신해보자. 미쟝센 헬로 버블은 다양한 컬러 구성과 흐르지 않는 거품 제형으로, 셀프 염색을 처음 해보는 사람들에게 더욱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