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질방에서도 문제없는 아이 컬러6.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물놀이도 가야 하고, 페스티벌 가서 혼이 빠질 만큼 신나게 즐겨야 하는데! 유분과 물 폭탄에 메이크업이 와르르 무너져 내릴까 걱정된다면 주목하길. 그 어떤 극한 상황에서도 찰떡처럼 고정돼 있을 워터프루프 만렙텝을 코스모가 직접 실험해봤으니까! ::뷰티,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섀도우, 컬러메이크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메이크업,아이메이크업,섀도우,컬러메이크업

NEON COLOR EYES!↓신나게 흔드는 록 페스티벌, 찜질방 같은 습한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네온 컬러의 아이 제품은? TEST A - EXTREME 땀방울이 퐁퐁 솟아나는 극한의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유분이 함유된 에센스 미스트를 팍팍! TEST B - DAILY 눈두덩 혹은 아이라인 위에 연출한 뒤 폭풍 업무를 보며 4시간 후 상태를 체크.지방시 2019 써머 컬렉션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09 탠저린 3만원 귤처럼 탐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블렌딩이 쉬워 아이섀도로도 활용도 만점.EXTREME 컬러가 그대로 유지되는 것은 물론, 미세한 펄 날림이 제로인 아이라이너로 이 정도면 워터프루프 갑 오브 갑으로 인정!DAILY 그대로 두면 오랫동안 유지되나 제형이 무른 만큼 마찰에는 쉽게 번지는 단점 아닌 단점이 있으니 눈가를 자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면 될 듯.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아이 펜스 S-23 2만9천원 자극없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그려지는 컬러 아이라이너로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쨍한 푸른 컬러가 특징.EXTREME 화장솜으로 닦아도 묻어남이 거의 없는, 그야말로 아이라인에 컬러 타투를 한 듯 그대로 남아 있는 화석 아이라이너.DAILY 언제나 유분이 넘쳐나는 산유국 피부 소유자의 눈가에도 흐트러짐 없이 붙어 있다. 손가락으로 비벼도 묻어나지 않는 굳건한 고정력에 기립 박수!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32 6천5백원 쉽고 부드럽게 그려지는 타입의 멀티 펜슬로 아이, 립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EXTREME 아이라인 형태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컬러가 유분에 밀리며 살짝 흐릿해지는 점이 아쉽다.DAILY 마찰에는 거의 컬러가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하니 시시때때로 거울 속 내 얼굴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펜슬을 사용하기 전 고정력을 높이는 눈가 전용 프라이머를 미리 바르면 좋다.시세이도 카잘 잉크아티스트 07 수미 스카이 2만9천원다양한 굵기의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 EXTREME 아이라인을 그린 뒤 1~2분만 지나면 잉크처럼 완벽 픽스돼 물티슈로 눌러도 묻어나는 양이 매우 미세하다.DAILY 자주 인공눈물을 뿌려도 쨍한 컬러가 그대로 유지된다는 점에서 워터프루프 효과 백 번 인정!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술탄 3만원 강렬한 바이올렛 컬러의 매트한 아이섀도. 파우더 타입이지만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질감이다.EXTREME 유분에 의해 색의 농도가 살짝 옅어진다. 픽서를 뿌리거나 아이 메이크업 단계별로 파우더를 사용해 고정력을 높여주는 방법도 좋다.DAILY 예쁘게 무너진다는 것이 이런 걸까? 아이라인처럼 길게 발랐더니 오후가 되면서 유분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된 느낌. 뜻하지 않게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돼 대만족!맥 아이섀도우 브라이트 핑크 2만7천원 강렬한 네온 핑크 컬러의 파우더 제형으로, 보이는 그대로 색이 선명하게 발색된다.EXTREME 미스트를 뿌린 면봉으로 닦아냈더니 컬러가 살짝 묻어나는 편. 하지만 처음의 발색이 워낙 강하다 보니 쨍한 색감이 눈두덩 위에 그대로 남아 있어 이 정도면 합격!DAILY 손가락을 대고 아무리 문질러도 컬러가 피부 위에 찰떡처럼 붙어 있다는 사실. 극한 상황이 아닌 이상 평소에는 만족스러운 정도의 고정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