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폭탄에도 끄떡없는 마스카라 6.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물놀이도 가야 하고, 페스티벌 가서 혼이 빠질 만큼 신나게 즐겨야 하는데! 유분과 물 폭탄에 메이크업이 와르르 무너져 내릴까 걱정된다면 주목하길. 그 어떤 극한 상황에서도 찰떡처럼 고정돼 있을 워터프루프 만렙텝을 코스모가 직접 실험해봤으니까! ::뷰티, 마스카라, 메이크업, 워터프루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마스카라,메이크업,워터프루프,코스모폴리탄

<WATER-PROOF EYELASHES!>물개처럼 뛰어놀아도, 습한 열대야에도 인형 속눈썹을 꼿꼿하게 유지해주는 마스카라는 누규~?↓ TEST A - EXTREME 물 폭탄을 맞아도 끄떡없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분무기로 속눈썹에 아낌없이 수분 제공. TEST B - DAILY 판다 눈가로 거리를 돌아다니지 않기 위해 마스카라를 바르고 외출 후 4시간 후 눈가 상태 체크.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1만8천원 젤 베이스로 속눈썹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건조되는 마스카라. 속눈썹 사이사이 잔털까지 촘촘하게 컬링해준다.EXTREME 젤 타입으로 가볍게 발리는 편이라 속눈썹이 쉽게 처지지 않는다. 얇게 코팅된 만큼 분무기 세례에도 끄떡 없다.DAILY 유분과 수분에 모두 강한 편이라 번지거나 점막 부위에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가볍게 바를 수 있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지만 일명 ‘떡진 속눈썹’ 표현을 원한다면 비추.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래쉬 워터프루프 멀티 이펙트 마스카라 4만3천원대3가지 타입으로 제작된 하이브리드 브러시가 어떤 각도에서도 풍성하고 또렷해 보이는 속눈썹을 연출한다.EXTREME 이런 철벽 프루프를 봤나! 미스트가 아닌 샤워기로 물을 뿌린다고 해도 속눈썹이 처음 그대로 유지될 듯.  DAILY 렌즈를 오래 끼고 있다 보니 눈이 뻑뻑해 손을 자주 대는 편인데도 속눈썹만큼은 깔끔 그 자체. 유분은 물론 손가락 힘에도 번지지 않는다.시슬리 소 볼륨 마스카라 딥 브라운 6만8천원 2가지의 결합된 폴리머 성분이 뿌리부터 두껍게 코팅해 속눈썹이 풍성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한다.EXTREME 미온수나 수압이 센 스파에서는 눈 밑에 컬러가 묻어나는 편이니 주의 경보! 마스카라액을 최대한 덜어내 한 겹 정도만 바르거나, 픽서와 프라이머를 함께 사용하자.DAILY 유분에도 거의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 미스트를 묻힌 티슈로 살짝 닦아내도 마스카라 포뮬러가 떨어지지 않고 풍성한 속눈썹이 그대로 유지된다.샤넬 르 볼륨 레볼루씨옹 드 샤넬 4만5천원 2가지 타입의 왁스를 함유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코팅! 모가 촘촘하게 배열된 원뿔형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 처지지 않도록 단단하게 컬링한다.EXTREME 묵직한 물방울이 맺혀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다. 손가락으로 제법 세게 비벼도 가루가 살짝 묻어나는 것 외에 번지는 현상은 거의 없다.DAILY 코팅력과 컬링력이  남달라 눈가 유분기에도 가루 날림이 거의 안 생길 정도로 여름밤에 꼭 필요한 완소템!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브라운 1만4천원대 깊은 브라운 색상이 자연스러운 속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두툼하고 탄력 있는 브러시가 속눈썹을 힘껏 끌어 올린다.EXTREME 전 시리즈의 워터프루프 능력치가 정평이 나 있는 바. 물방울이 속눈썹에 많이 맺혀도, 손가락으로 문질러도 묻어나거나 번지는 현상이 없다.DAILY 수분에 좀 더 강한 타입. 습한 날씨에 외부에서 돌아다녔더니 눈꼬리 쪽에 살짝 까맣게 번졌지만 한 번 닦아내고 낸 뒤부턴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입생로랑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워터프루프 더 쇼크 4만5천원대 섬유질이 길다란 브러시가 속눈썹을 뿌리부터 바짝 컬링해주는 마스카라로 깊고 진한 아이래시를 연출한다.EXTREME 이름값만큼 쇼킹한 워터프루프 능력! 얼굴을 물에 담그거나 심지어 잠수를 해도 바짝 컬링된 속눈썹은 이상 무!DAILY 언더라인에 마스카라를 듬뿍 발랐음에도 섬유질이 떨어지지 않고 깔끔한 속눈썹을 유지하니 이쯤 되면 만능 프루프! 전용 리무버로 지워낼 때는 그대로 깨끗이 벗겨지는 이지 워셔블 효과까지 겸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