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풍년이네! 7월의 영화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더위를 뚫고 극장 가는 수고로움을 재미로 보상할 7월 개봉 예정 영화 4편. ::영화, 7월개봉작, 개봉영화, 컬쳐, 라이프, 나랏말싸미, 라이온킹, 사자, 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영화,7월개봉작,개봉영화,컬쳐,라이프

<나랏말싸미>송강호가 이번에는 세종대왕이 된다. 모든 신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훈민정음을 창제했던 세종의 마지막 8년을 그린 영화. 이미 모두가 알고 있다고 여겼지만, 사실은 아무도 몰랐던 한글 창제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다. 7월 24일 개봉.<라이온 킹>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이 작품은 디즈니 사상 최고의 제작비를 썼을 정도로 올해 가장 기대되는 블록버스터로 꼽힌다.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했으며,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등이 더빙을 맡았다. 7월 개봉 예정.<사자>어린 시절 아버지를 사고로 잃고 세상에 대한 불신과 원망이 가득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강력한 악에 맞선다. 영화 <청년경찰>의 김주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7월 개봉 예정.<조>연애 성공률을 예측해주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조’(레아 세이두)와 직장 동료 ‘콜’(이완 맥그리거)의 연애 성공률은 0%. 그러다 ‘조’는 자신이 콜이 설계한 로봇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로봇과 인간의 사랑은 애절하기만 하다. 7월 11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