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을 데일리 룩으로 입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까지 함께 담을 수 있는 러기지, 뜨거운 나라로 떠난다면 빼놓을 수 없는 선드레스와 쇼츠, 편한 발걸음을 선사하는 플랫 슈즈 등 여행을 떠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별했다. 패션 인사이더 5명이 스타일링 팁도 알려주니 이제 짐을 챙겨 떠나기만 하면 된다. ::패션, 스타일, 스타일링, 여행패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스타일링,여행패션,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톱 8만9천원, 스윔슈트(벨트 포함) 14만9천원, 와이드 팬츠 13만8천원 모두 데이즈데이즈. 데님 쇼츠 14만9천원 분더캄머. 라탄 백 47만원 하이맷 아틀란티카. 에스파드리유 79만원 로에베. 브레이슬릿 가격미정 에르메스. 선글라스 35만원대 커틀러앤그로스. 라피아 해트 62만원 헬렌 카민스키. 샌들 41만8천원 율이에.Swimwear Way여름휴양지를 너무 사랑하는 나는 수영복 위에 아이템을 더해 스타일링하는 걸 선호한다. 레트로풍 수영복은 데이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햇살을 느끼며 걷다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 날에는 크롭 톱처럼 입기 좋은 스퀘어 라인 비키니 톱에 데님 쇼츠를 더한다. 리조트에서 쉴 때는 요즘 푹 빠져 있는 <귀여운 여인>의 줄리아 로버츠 스타일로 연출한다. 원피스 수영복에 와이드 팬츠와 챙이 넓은 라피아 해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레트로 룩이 완성! -유혜영(데이즈데이즈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