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떨어지는 뒤태 만드는 동작 5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꿀 떨어지는 뒤태를 갖고 싶다면, 엉덩이를 움직여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이 5가지 스쾃변형 동작을 해보는 건 어떨지. ::바디, 워크아웃, 홈트, 스쿼트, 스쾃, 뒤태운동, 애플힙, 운동,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바디,워크아웃,홈트,스쿼트,스쾃

싱글 레그 데드리프트목표 부위 복부, 둔근, 이두박근1 5kg짜리 덤벨을 양손에 들고 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린 채 선다.2 등을 곧게 편 상태로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왼쪽 다리를 뒤로 뻗는다. 허리를 몸의 축이라 생각하고 오른팔은 바닥과 수직이 되도록 늘어뜨린다.3 처음 자세로 돌아와 15회 반복한다. 반대쪽도 동일하게 실시한다. 오리너구리 걸음목표 부위 둔근, 복사근1 다리를 넓게 벌리고 발끝은 바깥으로 향한 플리에 스 자세에서 시작한다. 양손을 머리 뒤에 대고 앞으로 뒤뚱뒤뚱 걷는다. 2 스 자세를 유지한 채 다시 뒤뚱뒤뚱 걸어 뒤로 간다. 발뒤꿈치에 체중을 실어 앞뒤 15회 반복.플리에 토 스쾃목표 부위 둔근, 허벅지1 발끝을 바깥으로 향한 채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선다. 2 무릎을 구부려 스쾃 자세로 내려갈 때 발뒤꿈치를 든다. 다리 뒤쪽 근육이 전체적으로 수축되는 것을 느끼며 항문까지 꽉 조인다. 처음 자세로 돌아와 15회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