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도 써도 안 주는 용량 혜자템 5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써도 써도 줄지 않는 듯한 기분! 용량 걱정 없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짐승 용량 뷰티템. ::뷰티, 뷰티아이템, 혜자템, 비욘드, 토너, 스킨케어, 샤워스크럽, 헤어식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아이템,혜자템,비욘드,토너

비욘드 엔젤 아쿠아 브라이트닝 밀키토너 1만9천원밀키한 제형의 토너. 화장솜에 듬뿍 덜어 닦토로 활용하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20만원대칙칙한 안색을 화사하게 밝히는 워터 에센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스킨 팩처럼 활용하기 좋다.러쉬 맘마 미아 샤워 스크럽 5만8천원소금 알갱이가 물에 닿으면 샤워 젤처럼 변해 거품이 생기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시킨다. 로즈우드와 바닐라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1만1천9백원워터 타입의 헤어 린스.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샴푸 전 두피에 충분히 적시듯 바른 뒤 헹궈내면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 3만4천원대10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흡착 효과는 물론 칼라민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