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한 불금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매일 똑같은 일상에 잠시 쉼표를 찍고, 훌쩍 떠날 타이밍이다.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타일 리스트도 꼼꼼히 짜보자. 휴가지를 200% 즐기기 위해 도심과 바다, 리조트, 클럽 등 각각의 TPO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을 모았다. ::패션, 스타일링, 스타일, 클럽패션, 미니드레스, 클러치, 숄더백,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링,스타일,클럽패션,미니드레스

미니드레스 1천7백22만원대, 웨스턴 부츠 2백30만원대 모두 셀린느. 귀고리 가격미정 소피 부하이. Night Sparkles여행지의 밤은 종종 낮보다 더 설렌다. 낮에는 편안하게 입고 휴식에 치중했다면, 밤에는 근사하게 차려입고 여행지의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는지. 조명 아래 존재감을 발휘하는 미니드레스와 다리를 더 늘씬하게 만들어주는 하이힐 슈즈, 손에 딱 들어오는 클러치와 숄더백은 필수품이다. 과감한 메이크업에도 도전해보도록.가격미정 알렉산더 맥퀸.41만3천원대 카앤루 by 육스.25만2천원대 로베르토 카발리 by 육스.7만9천원 자라.1백59만원대 아티코 by 매치스닷컴.28만8천원 렉토.가격미정 지미추.35만8천원 슈츠.1백3만원 롱샴.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