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여름맞이 3색 3끼! #3

이번 여름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더라도 부기만은 이제 그만 안녕! 에디터들이 작심하고 계획한 일주일 삼시 세끼 플랜을 공개한다.

BYCOSMOPOLITAN2019.06.27


극한 체지방녀의 단백질 포커스

-뷰티 에디터 송가혜

“체지방은 높은 데 반해 근력은 한없이 낮아 운동을 시작한 김에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면서 단백질 식단 위주로 바꿔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9:00 AM

#모닝콤부차 #독소아웃

칼로리가 높은 요구르트 대신 콤부차를 마시기 시작! 전날 과식했더라도 속이 가볍고, 유산균이 풍부해 아침마다 화장실을 가게 된다.


12:30 PM

#닭가슴살위주 #퀴노아는덤

포만감을 제대로 주는 단백질 점심 식사를 한다. 매일 닭 가슴살만 먹으면 물릴 수 있으니 씹는 맛이 있는 퀴노아를 더하면 공복감이 줄어든다.


7:00 PM

#두부도시락 #채소도추가하기

열량이 낮은 단백질 성분의 두부를 먹되 버섯, 양상추 등의 채소를 곁들여 비타민과 섬유소까지 골고루 섭취하는 저녁 식사를 한다.

 GOAL 

1 WEEK REVIEW

배고픔이 덜한 편으로 요요 현상 없이 이 식단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을 듯하다. 다만 닭 가슴살과 두부만 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 소고기, 연어 등 단백질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