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3색 3끼!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여름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더라도 부기만은 이제 그만 안녕! 에디터들이 작심하고 계획한 일주일 삼시 세끼 플랜을 공개한다. ::바디, 헬스, 다이어트, 삼시세끼, 디톡스, 저염저당, 체지방, 단백질, 식단,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바디,헬스,다이어트,삼시세끼,디톡스

극한 체지방녀의 단백질 포커스-뷰티 에디터 송가혜“체지방은 높은 데 반해 근력은 한없이 낮아 운동을 시작한 김에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면서 단백질 식단 위주로 바꿔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9:00 AM#모닝콤부차 #독소아웃칼로리가 높은 요구르트 대신 콤부차를 마시기 시작! 전날 과식했더라도 속이 가볍고, 유산균이 풍부해 아침마다 화장실을 가게 된다.12:30 PM#닭가슴살위주 #퀴노아는덤포만감을 제대로 주는 단백질 점심 식사를 한다. 매일 닭 가슴살만 먹으면 물릴 수 있으니 씹는 맛이 있는 퀴노아를 더하면 공복감이 줄어든다.7:00 PM#두부도시락 #채소도추가하기열량이 낮은 단백질 성분의 두부를 먹되 버섯, 양상추 등의 채소를 곁들여 비타민과 섬유소까지 골고루 섭취하는 저녁 식사를 한다.↓ GOAL 1 WEEK REVIEW배고픔이 덜한 편으로 요요 현상 없이 이 식단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을 듯하다. 다만 닭 가슴살과 두부만 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 소고기, 연어 등 단백질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