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3색 3끼!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여름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더라도 부기만은 이제 그만 안녕! 에디터들이 작심하고 계획한 일주일 삼시 세끼 플랜을 공개한다. ::바디, 헬스, 다이어트, 삼시세끼, 디톡스, 저염저당, 체지방, 단백질, 식단,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바디,헬스,다이어트,삼시세끼,디톡스

짠맛 중독자의 저염저당 락토 오보-뷰티 에디터 정유진“군살 제거를 위해 자극적인 양념 맛에서 벗어나 채식주의지만 우유와 달걀까지 섭취하는 락토 오보 식단으로 저염분 저당분 세 끼를 짜봤어요.” 7:00 AM#아침엔샐러드 #구워먹어요애호박, 버섯, 파프리카 등을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 푸른 채소 위에 올려 적당히 배부르면서도 가벼운 식사를 한다. 소금 간은 거의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11:30 AM#아보카도샐러드 #드레싱은적게토마토와 그린 채소로 구성된 샐러드에 아보카도를 더한다. 드레싱은 레몬즙과 올리브유 위주로만 하고, 부족할 경우 주스와 삶은 달걀을 곁들인다.6:00 PM#단백질두유 #달콤달콤단호박을 넣어 리치한 맛의 두유를 저녁 식사로 대체한다. 달콤한 맛의 단백질을 섭취하니 확실히 포만감이 들고 속이 편안해 수면의 질도 달라진다.↓ GOAL 1 WEEK REVIEW초반에는 변비가 사라지고 피부 톤이 맑아지는 느낌이 있으나, 탄수화물과 지방을 최대치로 낮춘 식단이라 심한 공복감이 시시때때로 찾아온다. 매일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렵고 주 3회 정도로 간격을 두고 실시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