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의 페니스가 크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다?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 Ep.7]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엔 상대의 페니스가 내 몸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봤다. | 섹스,페니스,성관계,바나나,바나나모양

항상 내 몸만 걱정했지, 내 몸에 삽입되는 상대의 것을 걱정해본 적 없다면 이번 편에 더 주목해야한다.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 7편에서는 상대의 페니스가 내몸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산부인과 전문의 김정연과 이야기를 나눠봤다.1. 페니스의 크기페니스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섹스 만족도도 높다 했던가? 결론부터 말하자면 상대의 페니스가 크다고 마냥 좋아할 일은 아니다. 일명 '꼬부심'을 가진 남자친구가 있다면 함께 이 영상을 함께 봐도 좋겠다.2. 페니스의 모양한 학생은 바나나 모양의 페니스에 대해 물었다. 페니스의 모양이 과하게 휘어있다면 내 몸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걸까? 이런 경우엔 남자의 건강을 우려해야한다. 일명 페로니병이라는 질병인데 음경이 전후좌우 상관없이 바나나 모양처럼 점점 휘는 것을 말한다. 이런 고민을 갖고 있다면 산부인과 보다 비뇨기과를 먼저 찾을 필요가 있다.3. 포경수술의 여부상대가 포경수술을 받지 않았다고 해서 내 몸에 해가 될까? 포경수술을 하는 게 좋은지 안좋은지에 대한 논란은 여전하다. 다만, 포경수술을 하지 않을 경우 귀두포피염에 걸릴 수 있다는 사실! 문제는 귀두포피염 내에 성매개 질환이 있을 경우다. 그런 경우 성병 감염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는 것이 좋겠다.더 자세한 답변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코스모폴리탄 유튜브에서는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이 연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