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패션계에서 셀렙 못지않게 영향력이 있는 모델들! 브랜드, 디자이너와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색다른 모습을 뽐내는 모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시간이다. 퀴즈를 풀며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뮤즈를 찾아보길! ::패션, 모델, 패션모델, 스타일링, 셀럽, 런웨이,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모델,패션모델,스타일링,셀럽

1 런웨이는 지금 한국 모델이 대세! 2019 S/S 해외 패션 위크 기간 중 쇼에 가장 많이 선 한국 모델은 누구일까?A 신현지 B 배윤영 C 최소라 D 정호연 2 모델들의 모델이 런웨이에 오른다는 빅토리아 시크릿 쇼! 다음 중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서 가장 오랫동안 런웨이에 오른 모델은 누굴까?A 아드리아나 리마 B 지젤 번천 C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D 칼리 클로스3 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은 나야 나! 2019 S/S 시즌 브랜드와 뮤즈를 바르게 짝지으시오.4 팔로어 수만 보면 셀렙들도 이들의 영향력을 따라오지 못한다. 모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보유한 켄달 제너의 포스팅 1개 가격은 얼마일까?A 1백만원  B 2천만원  C 2천5백만원  D 2억원5 얼마 전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남성으로 성전환을 하며 이름도 바꾼 모델 나탈리 웨슬링의 새로운 이름은?A 네이선 웨슬링 B 알렉스 웨슬링 C 브라이언 웨슬링 D 데이비드 웨슬링  6 모델과 셀렙 커플 중 부부가 된 커플이 아닌 이들은?A 헤일리 볼드윈&저스틴 비버 B 베하티 프린슬루&애덤 리바인 C 티나 쿠나키&뱅상 카셀 D 미란다 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7 케이트 모스와 제퍼슨 핵의 딸로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패션계에 발을 들인 모델의 이름은?A 릴라 그레이스 모스 B 릴라 그레이스 핵 C 릴리 로즈 뎁 D 릴리 하디드 8 새로운 직업을 택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모델들. 그들의 두 번째 직업이 잘못 짝지어진 것은?A 앤워 하디드-주얼리 디자이너 B 카라 델레바인-영화배우 C 사샤 피보바로바-화가 D 젬마 워드-요가 강사  Correct Answer1 A 신현지는 샤넬, 디올 등 빅 쇼를 포함해 이번 시즌만 36번 런웨이에 올랐다. 2 A 아드리아나 리마는 1999년부터 2018년까지 19년 동안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활동했다. 3 카이아 거버-펜디,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버버리, 테일러 힐-랄프 로렌 4 D 켄달 제너의 인스타그램 포스팅 비용은 약 2억이 넘는 금액이다. 5 A 스케이트를 좋아하는 네이선 웨슬링은 성전환을 하며 남성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6 D 끊임없이 열애설이 따라다녔지만 이 둘의 만남은 루머에 그쳤다. 7 A 16세에 데뷔한 릴라 그레이스 모스! 그녀가 카이아 거버처럼 성장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8 D 젬마 워드는 냉동 인간 같은 얼굴로 여전히 모델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