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어진 피부에는 #4 피부를 위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일상에서 직면하게 되는 수많은 응급 상황. 그 가운데 최악을 꼽으라면 ‘생얼로 전 남친과 마주치기’만큼이나 피하고 싶은 ‘피부가 뒤집어진 아침’ 아닐까? 예고도 없이 찾아와 얼굴뿐 아니라 속까지 뒤집어놓고 떠나는 피부 트러블. 코스모가 그 대처법을 낱낱이 파헤쳤다. ::뷰티, 뒤집힌피부, 피부타입, 피부트러블, 뷰티아이템, 환절기피부,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뒤집힌피부,피부타입,피부트러블,뷰티아이템

 피부를 위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미세먼지와 같이 명백한 자극 요인은 사전에 차단한다. 방독면을 대신해줄 영웅은 안티폴루션 기능을 탑재한 제품들. 보이지 않는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를 원천 봉쇄해줄 것이다. 화장도 끈적임이 남거나 글로 피니시 제품은 불순물이 달라붙기 쉬우니 일단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투명 파우더를 터치해 피부를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단, 과욕은 금물. 안티폴루션 제품은 특성상 겹쳐 사용할수록 피지와 유분 배출이 어려워 뾰루지 같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우니 주의한다.1 까띠에 하이드레이팅 로즈 워터 by 온뜨레 3만3천원 안티폴루션 기능을 지닌 수분&진정 미스트.2 달팡 인트랄 엔바이론멘탈 라이트웨이트 쉴드 SPF 50 6만5천원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100% 무기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