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칼로리 버닝, 요가 응용 자세 5!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요가 동작 하나를 조금만 응용해도 금세 칼로리 버닝 피트니스로 변신한다. 자, 이제 내면의 짐승을 깨워볼 시간. ::바디, 요가, 헬스, 다이어트, 운동, 스트레칭, 몸매, 버닝, 홈트레이닝, 피트니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바디,요가,헬스,다이어트,운동

Step 3 RIGHT ARM CRAB GRAB 오른팔 크랩 그랩 단련 부위 상반신, 특히 어깨이완 부위 등, 어깨1 양 무릎을 세우고 앉은 자세에서 시작한다. 왼손은 뒤쪽 바닥을 짚고 오른팔은 구부려 옆구리에 붙인다. 2 아래에서 위로 엉덩이를 끌어 올리면서 오른팔도 함께 들어 올려 뒤쪽으로 뻗는다. 한쪽 팔만 의지한 식탁 자세처럼 왼팔은 바닥을 힘 있게 지탱한다. 다시 앉은 자세로 돌아온다.Step 4 BEAST WAVE 비스트 웨이브 단련 부위 등, 복부이완 부위 허벅지 뒤쪽, 가슴1 두 팔은 앞으로 뻗고 무릎을 구부려 엎드린 자세에서 시작한다. 다리를 쭉 펴 등을 아치처럼 구부린 상태에서 앞으로 서서히 굴리듯 움직이며 무게중심을 팔과 손으로 옮겨 코브라 자세를 취한다. 동작을 되감아 엎드린 자세로 돌아간다. 2 엉덩이를 들어 올려 다운 도그 자세를 취한 뒤 양팔에 힘을 줘 코브라 자세로 연결한다. 이때 발가락은 꺾어 바닥을 짚고, 다리와 골반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한다. 동작을 되감아 아기 자세로 돌아간다.Step 5 LEFT ARM CRAB GRAB 왼팔 크랩 그랩 단련 부위 상반신이완 부위 등, 어깨1 STEP 3에서 했던 오른팔 크랩 그랩과 동일하다. 단, 왼팔로 해보자.2 아직 힘이 남아 있다면 원하는 만큼 전체 시퀀스를 반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