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여름 사이, 에디터들의 비장의 뷰티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봄과 여름 사이, 코스모 에디터들은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지금부터 여름 대비 작전과 비장의 무기템을 공개한다. ::뷰티, 뷰티팁, 피부톤, 부기, 혈앤순환, 각질케어, 다이어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피부톤,부기,혈앤순환

 빈티 피부 톤 타파! 여름에 보디를 시원하게 드러내기 위해 거뭇거뭇 착색된 부위를 케어하고 있는 중! 각질까지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뷰티 에디터 정유진1 쉬드엘 트리플 화이트 로맨스 크림 3만2천원 발꿈치, 무릎 등 얼룩덜룩한 톤 때문에 신경 쓰이는 부위는 피부를 화사하게 개선해주는 톤업 크림을 발라준다. 2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4만원 샤워할 때 팔다리에 크리미한 제형의 스크럽 마스크를 도톰히 바른 뒤 물로 한꺼번에 부드럽게 씻어내면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할 수 있다. 3 쓰리 코스메틱 풋&레그 트리트먼트 오일 AC 7만원 샤워 후에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오일을 팔다리에 흡수시키는 것도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방법. 4 야만 뷰티 캐비스파 코어 49만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피부 전용 초음파 기기로 팔다리를 문지르며 닭살처럼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을 관리한다.  부기와의 전쟁을 선포! 혈액순환이 더딘 편이라 몸 여기저기가 쉽게 붓는 악마의 체질! 운동만으로는 이 상태가 해소되지 않을 것 같아 순환이 원활히 되도록 몸 안팎으로 틈틈이 노력 중. -뷰티 디렉터 하윤진1 허브가게 궁 리얼 레몬밤 7천9백원 레몬밤이 체내 지방을 줄여준다는 정보를 TV 프로그램에서 접한 뒤로 꾸준히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는 중. 솔직히 말해 살이 빠지는 것보다는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느낌이다. 2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철분 30일분 4만9천원 툭하면 배탈이 날 정도로 장 기능이 약한데, 유산균을 매일 챙겨 먹었더니 장 트러블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3 더 바디쇼 폼 롤러 2만9천원 목 부위에 폼 롤러를 놓고 상하좌우로 마사지해주면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시원하게 풀린다. 물론 아침마다 띵띵 부었던 얼굴도 훨씬 좋아졌다. 보디 부피 -1cm! 본격 다이어트를 위해 짐에 등록! 사이즈를 줄여주는 파우치까지 계획 중이다. -뷰티 에디터 송가혜1 뷰디아니 페이셜 클렌징 패드 3천5백원 운동 후 땀과 메이크업 잔여물이 엉긴 피부가 신경 쓰일 땐 필링 효과가 있는 일회용 클렌징 패드를 활용! 2 글램디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 30포 3만2천원 운동 1시간 전 체지방을 줄이는 보조 식품을 섭취! 카테킨 성분은 유산소운동을 병행했을 때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가장 크다. 3 마녀슬림 미라쿨 4만9천5백원 셀룰라이트 크림을 허벅지와 복부 쪽에 도톰하게 바른 뒤 운동을 하면 피부 표면에 열감이 생기면서 셀룰라이트가 분해된다. 4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SPF 50+ PA++++ 3만2천원 샤워 후 자외선 차단제까지 챙겨 바르기 부담스러울 때 활용하는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