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옷과 언더웨어 매칭법 #하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옷이 얇아지는 만큼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언더웨어다. 등이 훤히 보이는 백리스 톱과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보디컨셔스 의상에 어떤 언더웨어를 매치해야 할까? 노출의 기술을 발휘하고 싶다면 알아둬야 할 언더웨어 매칭법. ::패션, 스타일링, 언더웨어, 속옷, 여름옷,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링,언더웨어,속옷,여름옷

(위)68만원 소니아 리키엘. (아래)1만9천원 솔브.Side slit걸을 때 스커트가 벌어지며 허벅지도 드러나기 때문에 높게 커팅된 T팬티를 권한다.(위)17만5천원 코스. (아래)가격미정 journelle.com.White dress슬림한 화이트 드레스에는 끈처럼 가는 스트랩으로 이뤄진 디자인을 선택하길.    (위)17만8천원 타미진스. (아래)1만8천원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Jeans두께감이 있는 데님 팬츠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가 좋다. 면 100% 또는  레이스 소재를 선택할 것.(위)2만9천원 버쉬카. (아래)7천원대 유니클로.Bodycon타이트한 보디컨셔스 의상엔 아랫배를 잡아주는 심리스 소재의 하이웨이스트 팬티가 제격이다.(위)27만9천원 대중소. (아래)4만5천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Linen pants 애플힙을 당당하게 드러내고 싶다면 스킨 톤과 최대한 비슷한 심리스 팬티를 선택하자.(위)8만9천원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아래)2만2천원 룰루레몬.Leggings입지 않은 것같이 가볍고 실루엣이 전혀 드러나지 않는 레이저 커팅의 T팬티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