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핀 스타일링 #4 LAYERED BOBBY PINS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난 시즌 런웨이에서 시작된 헤어 액세서리 트렌드가 여자 아이돌에 이어 리얼웨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과 매치하는 방법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4가지 헤어핀 스타일을 공개한다. ::뷰티, 뷰티팁, 헤어팁, 리얼웨이, 헤어액세서리, 트렌드, 헤어핀, 웨이브헤어,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헤어팁,리얼웨이,헤어액세서리

톱 코스.LAYERED BOBBY PINS1990년대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실핀 활용법! 헤어라인을 따라 여러 개의 실핀을 느낌 가는 대로 꽂되, 중간중간 X자 모양으로 리드미컬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비결. 여자 아이돌처럼 상큼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다양한 파스텔컬러의 실핀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메탈 실핀을 활용해보자.▼ STEP 1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볼륨 무스를 적당량 바른 뒤 뿌리부터 반 정도만 헤어드라이어로 말린다. STEP 2  모발을 손가락으로 빗어주면서 러프하게 1:9 가르마를 탄다. STEP 3  모발이 풍성한 쪽 헤어라인을 따라 실핀을 자유롭게 꽂는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헤어핀을 X자로 매치할 것. STEP 4  반대쪽 모발에도 슬릭하게 핀을 꽂아 깔끔하게 연출한다.비디비치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 01 글로우 코랄 4만9천원.아윤채 에어리 블라썸 무스 가격미정.세르주 루텐 파 아 뽀삐에르 2 18만9천원.BEST MATCH MAKEUP화려한 헤어 액세서리만큼 메이크업 역시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할 것. 캐츠 아이라인으로 볼드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대신 치크와 입술은 누드 톤으로 통일해 룩이 너무 과해 보이지 않도록 밸런스를 맞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