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핀 스타일링 #2 GLITTER LETTERING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난 시즌 런웨이에서 시작된 헤어 액세서리 트렌드가 여자 아이돌에 이어 리얼웨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과 매치하는 방법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4가지 헤어핀 스타일을 공개한다. ::뷰티, 뷰티팁, 헤어팁, 리얼웨이, 헤어액세서리, 트렌드, 헤어핀, 웨이브헤어,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헤어팁,리얼웨이,헤어액세서리

헤어 핀, 귀걸이 모두 믹시마이GLITTER LETTERING캐주얼한 레터링 핀에 알록달록한 컬러 핀을 믹스매치하면 과즙미 팡팡! 단, 지나치게 화려한 디자인의 핀을 꽂으면 산만하고 촌스러울 수 있으니, 통일감 있는 디자인의 헤어핀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글리터면 같은 글리터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핀의 베이스 컬러를 통일하는 정도의 센스를 발휘하자.▼ STEP 1  머리를 빗었을 때 자연스럽게 갈라지는 선을 가르마로 정한다.  STEP 2  로 포니테일을 만든 다음, 밴딩한 모발 부위를 느슨하게 잡아당겨 뒤통수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준다. STEP 3  가르마를 기준으로 모발이 적은 쪽 헤어에 핀을 깨끗하게 꽂을 것. 먼저 레터링 핀을 꽂아 중심을 잡고, 그 주변으로 불규칙하게 2~3개를 더한다. STEP 4  반대쪽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손으로 쓸어 넘긴다.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쿠션팩트 8만1천원.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60 비트 4만4천원.애슐리 윌리엄스 메탈 장식 헤어핀 by 파페치 18만원대.BEST MATCH MAKEUP촉촉한 피부를 연출한 뒤 팝한 오렌지 컬러 립을 입술 가득 채워 발라 통통 튀는 느낌을 줄 것. 대신 치크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눈두덩은 연한 브라운 아이섀도를 전체적으로 깔아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