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피드를 점령할 전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5월의 피드를 점령할 전시 2. ::문화, 전시, 컬쳐, 5월전시, 그래피티, 그래픽, 그라플렉스, 하이메아욘, 대림미술관, 도잉아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문화,전시,컬쳐,5월전시,그래피티

<HIDDEN PLANET> 그래피티와 그래픽을 유연하게 넘나드는 작가, 그라플렉스의 개인전이 열린다. 미키마우스, 아톰, 도라에몽 등 친숙한 만화 주인공을 재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이는데, 화면이나 액자로 보는 것도 좋지만 을지로 인쇄소 골목의 시멘트 벽에 발라도, 자동차나 향수병 같은 제품 디자인에 얹어도 근사할 듯하다. 힙합 레이블 아트 디렉터 출신이라 그런지 그림에도 리듬과 라임이 엿보인다. 4월 17일~5월 19일, 도잉아트.<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우리 모두 언젠가는 사물에 영혼이 있다고 믿었다. 27세에 자신의 이름을 건 스튜디오를 설립한 스페인 출신의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은 사물에서 이야기를 읽어낸다. 올봄, 그의 디자인, 가구, 회화, 조각, 스케치, 설치 미술 140여 점이 서울을 찾는다. 엉뚱하고 키치하지만 이래봬도 <엘르 데코> <월페이퍼> <타임>이 인정한 작품들이다. 4월 27일~11월 17일, 대림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