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를 위한 50kcal의 행복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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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 10알올레산과 리놀레산 등 불포화지방산이 심혈관계 질환과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단, 지방 함량이 80% 이상인 만큼 오일 대신 소금물에 절인 것을 먹어야 그나마 칼로리 함량을 낮출 수 있다.무염 아몬드 8알비타민 E가 초미세먼지 속 위험 요인인 이산화질소를 무력화시킨다.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고, 식이섬유와 마그네슘이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다.중간 크기 오렌지 1개하루 비타민 C 권장량을 대부분 충족할 수 있다. 플라보노이드와 베타카로틴 같은 항산화 물질도 풍부하고, 시트러스산은 스트레스와 우울감 해소에 좋다.저염 토마토 주스 250ml토마토에는 비타민 C와 A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비타민 K는 칼슘 흡수를 돕는다. 펙틴 성분이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 좋고, 아놀린 성분은 구취 제거 효과도 있다.마시멜로 2개단당류는 가장 빠르게 뇌에 에너지원을 공급하는 영양소다. 급격히 당이 떨어졌을 때는 달콤한 간식도 이롭다는 뜻. 물론 딱 2개에서 멈출 수 있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