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바르는 표정에서 연애 패턴이 보인다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나의 연애 패턴을 정확히 알고 싶다면 마스카라 바를 때의 표정에 주목할 것. ::뷰티, 뷰티팁, 마스카라, 아이메이크업, 메이크업, 연애, 사랑, 러브,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마스카라,아이메이크업,메이크업

눈을 자주 깜빡인다면행동 분석가 릴리안 글라스에 따르면 마스카라를 바르는 도중 계속해서 눈을 깜빡거리는 건 브러시로 눈을 찌르는 것 외에 더 큰 실수를 할까 봐 두려워 취하는 방어 행동이라고. 이건 연애 관계에서도 마찬가지! 상대방과의 관계가 진지해질수록 당신은 그와의 예상치 못한 이별로 힘들어질까 봐 경계심을 늦추지 않는다고.입술을 동그랗게 오므린다면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쓸어 올릴 때마다 뽀뽀하는 것처럼 입술을 앞쪽으로 내미는 일이 잦다면? 당신은 외모 치장에 관심이 아주 많은 스타일! 다른 사람들 눈에 비친 나의 이미지가 매우 중요해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행복한 커플 사진을 SNS에 자주 올릴지도. 혀를 살짝 내민다면마스카라 바를 때 나도 모르게 혀를 내미는 건 스스로에게 매우 엄격한 사람이라는 뜻. 하지만 매력을 느끼는 남자는 나와는 정반대인, 어리고 미성숙한 성향을 지닌 스타일. 따라서 데이트할 때마다 후회하면서도 또다시 이런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실수를 반복한다.입을 살짝 벌린다면마스카라만 바르려고 하면 나도 모르게 입이 자주 벌어진다고? 연인과의 관계에서 익숙함이 가장 중요한 사람이라는 증거! 따라서 섹시한 남자와의 낯선 데이트보다는 오래된 연인과의 편안하고 안정된 데이트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할 것이다. 또한 진지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위해 노력하는 걸 당연하게 생각한다.고개를 갸우뚱 기울인다면누군가를 쉽게 신뢰할 수 없는 다소 의심이 많은 성향일 듯. 무언가에 집중할 때마다 고개를 기울인다는 것은 궁금증이 해소될 때까지 완벽히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을 의미하기 때문. 남자 친구와 커뮤니케이션할 때마다 늘 해소되지 않는 애매모호한 반응에 쉽게 불안함을 느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