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아이라인 #3 COLOR CRAYON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점막을 따라 꼼꼼히 채워 그리던 아이라인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기존의 틀을 과감히 깬 4가지 뉴 아이라인에 도전해볼 것. ::뷰티, 뷰티팁, 메이크업, 아이라인, 아이메이크업, 붓펜, 아이라이너, 눈꼬리, 마스카라, 블루펜슬, 뷰티트렌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메이크업,아이라인,아이메이크업

COLOR CRAYON밝고 경쾌한 분위기 뿜뿜! 눈두덩 한가운데 선명한 컬러의 아이라인을 그린 메이크업. 이때 라인을 너무 두껍지 않게 그려야 눈매가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치크와 립은 한 가지 제품을 멀티로 사용해야 룩 전체가 과해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도 반드시 명심할 것.▼ STEP 1  손가락에 프라이머를 소량 묻혀 눈꺼풀 위를 여러 번 가볍게 톡톡 두드리면 아이라이너의 밀착력이 높아진다. STEP 2 정면을 본 상태에서 블루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 홀 모양을 따라 반원을 그린다. 이때 라인이 너무 눈썹에 가까이 붙지 않도록 비율을 잘 조절할 것. STEP 3 딸기우유 색상의 립스틱을 광대뼈 앞쪽에 한 번씩 톡톡 두드린다. 촉촉한 상태의 스펀지를 활용해 가로 방향으로 넓게 블렌딩해주면 러블리 지수 상승! STEP 4 블러셔로 사용한 립 래커를 입술에도 가득 채우자. 이때 입술 선을 살짝 뭉개듯이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나스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 카오산 로드 3만4천원.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서트리니스 3만1천원대.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14 에메랄드라군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