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의 대담한 핑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4가지의 매혹적인 컬러로 출시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올 봄, 당신의 입술에 별처럼 반짝이며 녹아내린다. 비 디올, 비 핑크. ::디올, 디올어딕트, 디올립스틱, 슈가코팅샤인, 카라델레바인, 뷰티, 메이크업, 신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디올,디올어딕트,디올립스틱,슈가코팅샤인,카라델레바인

새로운 디올 어딕트 시리즈! 스텔라 샤인 립스틱 메이크업할 때 뻔한 컬러, 늘 바르는 컬러에 싫증 났다면?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도록 응원하는 디올 메이크업(Dior Makeup)의 소식을 주목하자.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될 디올 어딕트 라인의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생기 가득한 삶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BE DIOR. BE PINK.” 슬로건을 내걸었다. 총 24가지 컬러로 디올 시그니처 핑크부터 강렬한 코랄, 매혹적인 레드, 대담한 플럼 등 보기만 해도 행복한 컬러 팔레트들이 즐비해 각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이에 더해 글레이즈드, 스파클, 미러 총 3가지 샤인 효과는 톤온톤 컬러의 미세한 펄들로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 눈부신 반짝임을 연출해준다. 또한 수분 가득한 알로에 베라 오일을 함유한 밤 타입 포뮬러로 입술에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디올 어딕트만의 은은한 바닐라 향 또한 빠질 수 없는 킬링 포인트. 꺼내 바를 때마다 달콤한 과일을 먹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4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톤온톤의 마이크로 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해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한다.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며 입술에 촉촉하게 생기를 부여한다. 총 24가지 컬러. 4만 5천원대.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새로운 엠버서더, 카라 델레바인디올 어딕트 메이크업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세계적인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선정됐다. 모던한 마스크와 유니크한 매력의 그녀는 이번 새로운 캠페인 필름에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을 멋지게 소화해낸다. 특히 디올의 아이코닉한 푸시아 핑크인 ‘#976 비 디올’을 바르고 대담한 댄스로 오디언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만의 강렬한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애티튜드, 대담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3박자가 고루 어우러지며 디올만의 독창적인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BE DIOR. BE P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