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코랄의 제왕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뷰티업계가 주목하는 컬러는 리빙 코럴! 선명한 오렌지와 핑크를 오묘하게 섞어놓은 듯한 컬러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폭발하는데, 시중에 쏟아지고 있는 아이템 중 코스모가 꼽은 최강 발색템은? ::뷰티, 메이크업, 코랄, 립, 섀도, 블러쉬, 치크, 컬러팔레트, 파우더, 리빙코럴, 뷰티아이템, 틴트, 발색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메이크업,코랄,립,섀도

1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119 시그니처 코랄 1만6천원대물처럼 가벼운 텍스처를 지닌 오렌지 코럴색 립 틴트. 살짝 터치만 해도 보이는 그대로 쨍하게 발색된다. 날카로운 펜촉 모양의 애플리케이터로 어려움 없이 정교한 립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니 속이 제대로 꽉 찬 틴트를 만난 기분!2 시세이도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3 모모코 3만9천원촉촉한 피치 코럴색 크림 블러셔. 부드럽고 무른 질감으로 그 어떤 블러셔 알못이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블렌딩이 쉽다. 손으로 툭툭 무심하게 펴 발라도 발그스레한 두 뺨이 연출되며, 파우더를 바른 것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된다.3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308 2만9천원대밝은 오렌지가 섞인 피치색 블러셔. 곱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는 손으로 문지르며 발라도 부드럽게 블렌딩된다. 가루가 날리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내 피부처럼 착 달라붙는 밀착력은 단연 파우더 블러셔 중 으뜸!4 맥 아이섀도우 파라디스코 2만7천원바닷속 산호를 연상케 하는 생생한 핑크 코럴색 아이섀도. 은은한 펄 입자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든 고급스럽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유분이 많은 눈가에도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화사한 컬러감이 유지된다.5 디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4 리빙 코럴 4만2천원대은은한 골드 펄을 함유한 코럴 컬러 립밤. 입술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감싸는 느낌으로 건조한 입술에 수시로 바르기에 제격이다.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입힐 뿐만 아니라 자르르 반짝이는 윤기까지 더해주는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