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는 약? 에디터가 먹어봤다!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세상에서 가장 쉬운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한가? 잠들기 전 입안에 털어 넣는 것만으로 저절로 살이 빠지는 신비의 명약이 여기 있다. 코스모가 선별하고 에디터가 직접 먹어본 약발 최고의 서플리먼트들. ::건강, 헬스, 건강팁, 다이어트, 살빠지는약, 서플리먼트, 다이어트약, 바디, 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건강,헬스,건강팁,다이어트,살빠지는약

파지티브호텔 피에이치 지중해 올리브 2캡슐×30포 1만7천원THEY SAY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이탈리아산 올리브 오일을 식물성 캡슐에 그대로 담았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착한 지방’이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EDITOR SAYS 올리브 오일을 생으로 먹으면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차마 숟가락에 손이 안 갔는데, 이건 캡슐 타입이라 부담이 전혀 없다. 어떤 첨가제도 들어 있지 않은 100% 올리브 오일이라는 점도 엄지 척! 더플로레 비밀이야 84정 7만1천8백원THEY SAY 칼로리 커팅제와 다이어트 보조제의 장점을 한데 모았다.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출물(HCA)을 베이스로 다이어트 시 결핍될 수 있는 9가지 멀티비타민까지 더했다.EDITOR SAYS 따로 종합 비타민을 챙겨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고, 타 제품 대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량도 높은 편이다. 탄수화물 러버라면 묻따말 겟할 것. 이걸 복용한 뒤 만성 변비도 말끔하게 해결됐다.바이탈뷰티 슬림컷 112정 5만원대THEY SAY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필템’. 청정 제주의 고품질 녹차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인 카테킨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잎 추출물, 각종 비타민 성분 등을 더했다.EDITOR SAYS 딱히 복용 시간이 정해진 건 아니지만 비상약처럼 곁에 두고 고열량·고지방 식사를 한 날 밤에 먹으면 특히 좋다. 녹차를 한 사발 드링킹한 듯 속이 개운하고, 다음 날 부기도 훨씬 덜하다. 단, 카페인에 약한 체질이라면 잠이 안 올 수 있으니 주의할 것.종근당건강 올컷 다이어트 4주분 50만원THEY SAY 중국인들의 몸매 비결인 보이차 추출물과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차단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해조류 추출물 등을 배합해 전방위로 다이어트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EDITOR SAYS 아침용, 저녁용 한 봉지에 각기 다른 4가지 알약이 들어 있다. 한 번에 먹는 양이 다소 많긴 하지만 오전에는 탄수화물 커팅을, 저녁에는 대사 촉진을 도와주기 때문에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가 없다. 이것 하나로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진다.미스사사 체지방 아웃 카테킨 플러스 28캡슐 1만원THEY SAY 배변 보장템. 작은 캡슐 속에 녹차 성분을 갈아 넣었다.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 하루 한 번 2캡슐씩 복용하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EDITOR SAYS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가성비 갑 아이템. 다이어트 중에도 도저히 패스트푸드를 끊을 수 없다면 추천한다. 지방 커팅제 역할을 해줘 과식 후에도 왠지 안심되는 기분이다. 체질에 따라 가슴 떨림이나 두근거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