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슈트를 낮과 밤에 입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위아래가 붙은 바지는 초등학생 시절 입던 ‘멜빵’ 바지 이후로 처음! 낯가리는 두 에디터의 점프슈트 도전기. 점프슈트를 각각 낮과 밤에 어울리도록 스타일링해봤다. ::패션, 스타일, 스타일링, 점프슈트, 멜빵바지, 쇼핑, 런웨이, 리얼웨이, 나이트룩, 데이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스타일링,점프슈트,멜빵바지

DAY이번 시즌 가장 먼저 쇼핑 리스트에 올려둔 아이템은 편안한 작업복 스타일의 점프슈트였다. 운동화를 매치하면 트레이닝복 못지않게 편안하고, 레이스업 부츠를 더하면 좀 더 신경 쓴 듯한 분위기가 나기 때문! 지퍼를 열어 이너 웨어를 보여주는 연출법은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런웨이에서 참고한 팁. 여기에 벨트 백으로 나만의 포인트를 더했다. -패션 디렉터 김지후점프슈트 20만원대 8 by 육스. 티셔츠 15만8천원 ck 캘빈클라인. 목걸이 18만원대 드와떼. 시계 28만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벨트 백 1백26만원 생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레이스업 부츠 1백만원대 루이 비통.25만9천원 스튜디오 톰보이.4만9천원 H&M.80만원대 오르선드 아이리스 by 네타포르테.NIGHT키가 작고 왜소한 편이라 어린아이 같아 보이는 룩을 꺼려 점프슈트의 선택에 특히 신중을 기했다. 에르메스의 런웨이처럼 어깨를 드러내거나 목선이 깊고 허리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가 굴곡을 살려주는 점프슈트를 고르는 게 핵심이다. 실크나 벨벳 등 소재를 보고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목걸이를 여러 겹 더하고 화려한 미니 백과 아찔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하면 페미닌하면서도 드레시한 나이트 룩 완성. -패션 에디터 강민지점프슈트 50만원대 셀프포트레이트 by 네타포르테. 목걸이 (위부터)4만5천원 마마카사르. 41만8천원 에스실. 미니 백 1백39만원 마이클코어스 컬렉션. 스틸레토 힐 가격미정 지안비토 로시.25만원 코스.가격미정 자라.76만원대 DVF by 매치스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