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도 트윙클! 펄 초심자라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눈가에 별 총총! “진리의 펄펙션~”을 외치기 위한 워밍업! 신비로운 오로라빛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펄의 향연까지 단계별로 즐기는 노하우. ::뷰티, 뷰티팁, 펄, 아이메이크업, 펄메이크업, 나스, 아이섀도, 펄섀도, 무쌍, 속쌍, 하이라이터, 샤넬, 로즈골드, 립, 메이크업,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펄,아이메이크업,펄메이크업

Step 1. SHINE아직은 반짝임이 부끄러운 초심자라면? 최대한 색감을 덜어낸 상태로 펄을 즐겨보자. 연한 베이지 톤이나 샴페인 컬러를 활용하면 생기와 은은한 효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알함브라 4만9천원연한 색감의 샴페인 색과 로즈 골드로 구성돼 초심자가 바르기에 부담스럽지 않다.펄 섀도를 베이스로~무쌍 혹은 속쌍에 눈두덩 살이 도톰한 편이라면 베이지와 골드가 섞인 세미 펄 섀도를 베이스로 활용해볼 것.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눈가가 화사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입술과 얼굴에도 반짝임 총총총눈 밑에서 광대뼈까지 이어지는 C존에 펄이 섞인 하이라이터 스틱을 블러셔와 함께 바르면 밋밋했던 얼굴에 음영 효과가 생긴다. 입술 역시 립 컬러를 바른 뒤 펄감이 있는 글로스를 덧바르면 펄 효과로 도톰함과 영롱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샤넬 바움 에쌍씨엘 스컬프팅 5만9천원펄이 섞인 뉴트럴 피치 핑크 톤의 글로 밤 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