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응급상황 해결하는 법 오후편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뷰티팁, 스킨케어, 뷰티솔루션, 스킨, 피부, 건조, 탄력, 홍조, 유분, 피지, 기름종이, 미스트, 마스크, 이솝, 쿠션, 수정메이크업,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스킨케어,뷰티솔루션,스킨

분노 유발자들과의 한바탕 논쟁으로 홍당무가 된 얼굴흥분하거나 열을 받으면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모세혈관이 확장돼 피가 쏠리기 때문. 정상적인 상태라면 흥분을 가라앉히는 것만으로도 이내 원래 피부로 돌아오지만, 도저히 컴 다운이 되지 않는다면 피부 온도를 낮추고 혈관 수축을 도와줄 조력자가 필요할 수 있다.Solution 당장이라도 찬물 세수를 하고 싶은 심정. 이럴 땐 쿨링 효과가 있는 미스트야말로 순식간에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구원의 아이템이다. 라벤더, 레몬, 로즈메리 등의 아로마는 긴장감이나 불안감, 분노 등의 감정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주니 기억해두자.1 달바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만9천8백원. 2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1만8천원. 3 VDL 엑스퍼트 하이드로 미스트 2만2천원.사무실 온풍기 바람 때문에 피부가 사막일 때봄이 와도 피부가 건조하기는 매한가지. 특히 쉴 새 없이 온풍기가 돌아가고, 환기는 꿈도 못 꾸는 사무실 환경은 피부엔 마치 사막과도 같다. 밤낮으로 제아무리 공들여 케어를 해도 오후만 되면 피부가 쩍쩍 갈라지고 푸석푸석 메마르기 일쑤.Solution 미스트는 수분이 필요한 피부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다. 수시로 얼굴에 분사하고 충분히 흡수시킨 다음 피부에 남아 겉도는 입자는 티슈로 가볍게 닦아 2차 증발을 예방할 것. 눈가 애플존이나 입술 등 건조가 심한 부위는 수분 밤을 발라 보호막을 만들어준다.1 베리떼 더블컷 시카스틱 밤 25g 2만4천원대. 2 이솝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 3만5천원. 3 오휘 미라클 아쿠아 미스트 3만원.기름진 음식을 먹고 터져버린 피부 유전음식이 피지 분비에 영향을 미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지만, 오일리한 음식을 먹으면 어쩐지 평소보다 유분이 많아진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얼굴로 삼겹살을 먹었냐는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수정 메이크업은 필수다.Solution 곧바로 쿠션으로 팡팡 두드리는 것은 불난 집에 기름을 붓는 격. 먼저 기름종이로 유분기를 제거하고, 미스트를 뿌려 막 세안을 마친 듯한 피부 상태를 만드는 것이 다크닝 없는 수정 메이크업의 비결이다. 쿠션이나 파데 사용 후에는 투명 파우더를 덧발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한다.1 까띠에 by 온뜨레 퓨리파잉 로션 1만9천원. 2 DHC 오일 컨트롤 페이퍼 500장 1만3천5백원. 3 코드 글로컬러 레스이즈모어 N. 오일컷 SHD 파우더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