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응급상황 해결하는 법 오후편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뷰티팁, 스킨케어, 뷰티솔루션, 스킨, 피부, 건조, 탄력, 미세먼지, 다크서클, 미스트, 다크닝, 유분, 베이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스킨케어,뷰티솔루션,스킨

급한 업무를 해결하고 나니 찾아온 다크닝출근길을 함께했던 모찌 피부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오후 2시를 기점으로 찾아온 거무튀튀한 얼굴. 삐질삐질 땀 흘리며 정신없이 업무에 집중한 날은 그 정도가 더 심하다. 내가 이러려고 아침 내내 공들여 화장을 했나 자괴감이 들 지경.Solution 파데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유분기와 얼굴의 피지가 뒤섞여 얼룩지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의 대표적인 예. 유분 컨트롤이 시급하다. 안에서는 매트 크림으로 스멀스멀 올라오는 개기름을 막고, 밖으로는 파우더리한 베이스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할 것!1 에이지 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롱스테이 4만원. 2 에르보리앙 매트 크림 1만8천원.미세먼지 쓰나미로 뒤집힌 피부‘삼한사미’ 극한의 환경은 피부를 더욱 자극하는 요소. 잠시 점심 식사를 하고 왔을 뿐인데 얼굴은 울긋불긋 전쟁이 났다. 최악의 공기질이 지속되는 요즘 같은 때는 기초 단계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단단한 방어막을 만들고, 외출 시에는 피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한다.Solution 외출 전에는 미세먼지나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나 실드 미스트를 사용하고, 작은 먼지 입자들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메이크업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한다. 외출 후 트러블이 심할 때는 되도록 빨리 물로 씻어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1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멀티 디펜스 UV 플루이드 SPF 45/PA++++ 5만8천원대. 2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 71만2천원.날이 어두워질수록 덩달아 짙어지는 다크서클눈가는 매우 얇고 순환이 더딘 부위라 쉽게 붓고, 조금만 순환이 되지 않아도 금세 정맥의 울혈이 생겨 눈 밑이 어두워진다. 오래 앉은 자세로 일하거나 피로가 쌓이면 다크서클이 더욱 두드러질 수 있으니 눈가를 수시로 마사지해 순환을 도와준다.Solution 이미 판다 눈이 됐다면 팔자 좋게 마사지나 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없앨 수 없다면 감추는 것만이 살길. 오전에 한 메이크업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커버력은 높이는 비밀은? 컨실러를 바르고 물에 적신 스펀지나 퍼프로 팔이 빠지도록 무한 두드려줄 것. 마사지 효과는 덤이다.1 데코르테 AQ 톤 퍼펙션 크림 컨실러 5만5천원. 2 VDL 보브 더블 스테이 듀얼 컨실러 3만원. 3 쏘내추럴 픽싱 잇 풀 커버 스틱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