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뷰티 새내기 수칙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제 막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은 새내기들에게 고함~. 당신의 능력은 빠른 일 처리로도 드러나지만 센스 있는 뷰티 애티튜드에서도 엿볼 수 있다. 여기 아침 기상 직후부터 자기 전까지 오피스 우먼들에게 유용할 깨알 뷰티 팁을 정리했으니 꼼꼼히 숙지한 뒤 프로뷰잘러로 거듭나볼 것! ::뷰티, 뷰티팁, 뷰잘러,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두피, 모발, 다크서클, 컨실러, 파우더, 뷰티제품, 립, 립스틱,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뷰잘러,스킨케어,메이크업

 아침에 5분 더 자고 싶다면 촌각을 다투는 아침, 출근 준비 시간을 줄여 5분이라도 잠을 더 자고 싶다면 멀티태스킹만이 답이다. 일단 샤워를 전날 밤에 하는 것은 기본! 만약 반드시 아침에 해야 한다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올인원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자. 스킨케어는 아침을 먹고 양치질하고 옷을 입는 사이사이에 해줄 것. 흡수되는 시간을 벌어 나중에 화장이 밀리는 사태까지 방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풀 메이크업은 과감히 포기할 것. 베이스와 눈썹 형태만 잡고 집을 나선 뒤 아이섀도, 블러셔, 립스틱 등은 이동 중에 메이크업하자.1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멀티 피치 샴페인 2만7천원대.2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페퍼민트 1만2천5백원. 젖은 머리로 집을 나섰다면 머리를 미처 못 말리고 집을 나섰다고? 그렇다고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 쑥대머리, 사연 있어 보이는 비련의 여주인공 머리를 하고 출근길을 활보할 순 없다. 자,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마치 의도한 듯한 웨트 헤어를 연출해보자. 일단 가볍게 타월 드라이한 뒤 모발 끝에 오일 에센스를 소량 바르고 집을 나선다. 이때 꼬리빗 하나만 챙길 것. 집을 나서는 길에 슬릭하게 가르마를 탄 뒤 귀 옆머리까지 바짝 넘겨주면 끝! 단, 젖은 머리를 완전히 말리지 않고 바로 스타일링하는 것은 두피 건강에 좋지 않으므로 초초초 응급 상황에만 시도하자.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3만2천원대. 덜컹거리는 버스 안에서 메이크업해야 한다면 부득이하게 이동 중에 메이크업해야 한다면 흔들림을 이겨낼 몇 가지 방법을 기억하는 것이 최선. 거울을 위로 들고 빛을 향해 고개를 든 채 메이크업하는 것이 안정적이며, 제품을 든 손 새끼 손가락은 볼 주변에 붙인채 사용해야 흔들리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너무 정교하기보단 크림 혹은 스틱 타입 제품을 손가락으로 쓱쓱 발라 무심한 듯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것. 번잡스러운 도구나 제품 없이도 버스에서 내릴 때쯤엔 타기 전과는 사뭇 다른 사람이 돼 있을 것이다.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2만7천원대. 다크 포스 만렙 퀭한 눈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칙칙하고 퀭한 눈으로 ‘나 야근해서 힘들어’, ‘나 어제 술 마셔서 힘들어’를 어필하면 보는 사람도 피곤한 법! 다크서클을 감출 때 무조건 밝은 컨실러를 쓰면 잘 가려지지도 않을뿐더러 어두운 컬러가 오히려 강조돼 보인다. 피부보다 반 톤 정도 어두운 살굿빛 컨실러로 검푸른 톤을 정화하듯이 얇게 커버할 것. 그다음 은은한 펄 파우더를 쓱 쓸어주면 눈 밑이 한층 화사해진다.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살구 1만2천원.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다면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기선 제압의 순간이 필요한 법이다. 미팅이나 회의 혹은 상사와의 면담 때 프로페셔널한 인상을 확실히 어필하려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터와 쨍한 레드 립스틱이 정답. T존, U존, 눈가 등 상대의 시선이 꽂히는 부위에 반짝임을 더한 뒤 생기를 급속 충전하면서 존재감을 200% 발휘하는 토마토 레드 립스틱을 과감히 발라볼 것.시슬리 르 휘또 루즈 42번 리오 5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