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 투 리얼웨이 올해의 뷰티 트렌드 #4 컬러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뷰티팁, 뷰티트렌드, 뷰티키워드, 메이크업, 파스텔, 아이메이크업, 섀도우, 메이블린, 블리블리, 팬톤, 코럴,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뷰티트렌드,뷰티키워드,메이크업

Pastel Eyes파스텔 아이 메이크업의 인기는 여전히 유효! 물론 이전에도 유행한 적이 있지만,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번 시즌에는 한층 따뜻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분방한 무드로 재해석됐다는 것. 통통 튀는 느낌은 유지하되 부드러운 그러데이션 기법으로 연출하거나 한 듯 안 한 듯 스치듯 터치한 것이 특징이다. Bye-Bye 느낌쓰 1도 없는 현란한 네온 컬러 아이.▼ Try it 일정한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느낌 가는 대로 그까이꺼 대충 그리는 것이 핵심.메이블린 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3만2천원대.Pantone Color올해 메이크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컬러는? 단연코 팬톤이 지정한 리빙 코럴! 생기 있으면서 온화한 이 컬러야말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부스팅하기에 제격이다. 대신 눈, 치크, 립 모두 명료하고 똑 떨어지는 패턴에서 벗어나 사랑스럽고 주이시하게 표현하는 것이 한 수 위 스킬. Bye-Bye 작년 팬톤이 선정한 왕좌, 울트라 보라돌이 아이. ▼ Try it 꽃잎이 흩날리듯 부드럽고 따뜻하게 터치할 것.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 3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