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변덕스러운 날씨를 위한 레이어링 꿀팁

계절과 계절 사이, 변덕스러운 날씨에는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대응하자.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찾은 레이어드 필수 아이템과 그 활용법.

BYCOSMOPOLITAN2019.03.01

아우터 위에 또 아우터 

1 울 재킷 위에 코트를 더하면 스타일은 물론 바람도 막아준다. 

2 재킷만으로는 아직 추운 계절, 한 겹이 아쉽다면 짧은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3 청량한 블루 재킷 위에 롤리팝 같은 재킷을 겹쳐 입어 조신한 스쿨 룩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킨 모델 쥐샤오원.



상상은 해봤니? 상의 겹쳐 입기

1 셔츠 위에 짜임이 촘촘한 스웨터를 판초처럼 연출하면 환절기 쌀쌀한 추위는 남 얘기. 

2 흑과 백, 길고 짧은 소매, 그리고 울과 가죽, 면, 페이턴트라는 대비되는 요소로 군더더기 없는 룩을 완성한 바네사 홍. 

3 오프숄더 톱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폴로셔츠 위에 레이어드하는 방법은 어떨까?



터틀넥 톱, 만능 아이템이라 불러다오

1 홀스 라이딩을 떠올리게 하는 이 룩에 셔츠 안 터틀넥 톱이 없었다면 어딘가 밋밋했을 것. 

2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리사 에이컨은 셔츠 드레스에 터틀넥 톱을 더하고, 길이가 다른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스타일에 힘을 줬다. 

3 체리색 터틀넥 톱이 드레스의 프린트를 더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낸다.



입고, 걸치고, 두르고, 즐기고 

1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슈트 룩이지만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건 스웨터의 공이다. 

2 스웨터를 머플러처럼 휙 둘러 맨 모습으로 쿨한 분위기를 냈다. 

3 질끈 묶은 스웨터가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다. 

4 자유롭고 터프한 분위기는 허리춤의 스웨터에서 시작된다는 사실. 

5 스웨터를 목에 툭 걸치고 양말 위에 샌들을 레이어드한 센스를 눈여겨보자.



맥시 드레스, 이렇게 입어봐 

1 오피스 룩으로 그만인 우아한 레이어드 룩. 

2 드레스에 셔츠를 묶어 연출해 귀엽고 섹시한 핀업 걸처럼! 

3 애니멀 프린트의 드레스 위에 니트 톱을 더해 과하지 않게 연출 했다. 

4 재킷, 셔츠와 드레스, 데님 팬츠를 층층이 더한 당신은 진정 레이어링의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