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날씨를 위한 레이어링 꿀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계절과 계절 사이, 변덕스러운 날씨에는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대응하자.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찾은 레이어드 필수 아이템과 그 활용법. ::패션, 스타일링, 레이어드, 레이어링, 데일리룩, 패션아이템, 인플루언서, 아우터, 터틀넥톱, 스트릿패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링,레이어드,레이어링,데일리룩

아우터 위에 또 아우터 1 울 재킷 위에 코트를 더하면 스타일은 물론 바람도 막아준다. 2 재킷만으로는 아직 추운 계절, 한 겹이 아쉽다면 짧은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3 청량한 블루 재킷 위에 롤리팝 같은 재킷을 겹쳐 입어 조신한 스쿨 룩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킨 모델 쥐샤오원.상상은 해봤니? 상의 겹쳐 입기1 셔츠 위에 짜임이 촘촘한 스웨터를 판초처럼 연출하면 환절기 쌀쌀한 추위는 남 얘기. 2 흑과 백, 길고 짧은 소매, 그리고 울과 가죽, 면, 페이턴트라는 대비되는 요소로 군더더기 없는 룩을 완성한 바네사 홍. 3 오프숄더 톱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폴로셔츠 위에 레이어드하는 방법은 어떨까?터틀넥 톱, 만능 아이템이라 불러다오1 홀스 라이딩을 떠올리게 하는 이 룩에 셔츠 안 터틀넥 톱이 없었다면 어딘가 밋밋했을 것. 2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리사 에이컨은 셔츠 드레스에 터틀넥 톱을 더하고, 길이가 다른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스타일에 힘을 줬다. 3 체리색 터틀넥 톱이 드레스의 프린트를 더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낸다.입고, 걸치고, 두르고, 즐기고 1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슈트 룩이지만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건 스웨터의 공이다. 2 스웨터를 머플러처럼 휙 둘러 맨 모습으로 쿨한 분위기를 냈다. 3 질끈 묶은 스웨터가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다. 4 자유롭고 터프한 분위기는 허리춤의 스웨터에서 시작된다는 사실. 5 스웨터를 목에 툭 걸치고 양말 위에 샌들을 레이어드한 센스를 눈여겨보자.맥시 드레스, 이렇게 입어봐 1 오피스 룩으로 그만인 우아한 레이어드 룩. 2 드레스에 셔츠를 묶어 연출해 귀엽고 섹시한 핀업 걸처럼! 3 애니멀 프린트의 드레스 위에 니트 톱을 더해 과하지 않게 연출 했다. 4 재킷, 셔츠와 드레스, 데님 팬츠를 층층이 더한 당신은 진정 레이어링의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