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더해도 빼도 맛있는 홈메이드 칵테일 5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술을 더해도 좋고, 빼도 좋다. 기호에 따라 마실 수 있는 칵테일. ::칵테일, 술, 드링크, 라이프, 일상, 문화, 컬쳐, 음료, 레시피,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칵테일,술,드링크,라이프,일상

 코코 카로티니 피부에 좋은 베타카로틴과 장 건강을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가득하다1 셰이커에 당근 주스 80ml, 코코넛 워터 60ml, 된장 1티스푼을 넣는다. 2 ①을 셰이킹하고 잔에 거른다. 3 고수, 타임, 당근 등으로 장식한다(술로 마시고 싶다면 코코넛 워터 30ml, 진 30ml, 베르무트 15ml로 대체한다.) 애플 스파클러 감기를 떨쳐내고,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이 칵테일은 메이플 시럽이 핵심이다.1 잔에 신선한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과 메이플 시럽 1/2테이블스푼을 넣고 잘 젓는다. 2 ①에 얼음을 채우고 그 위에 애플 타이저 120ml를 더한다. 3 사과 조각과 민트로 장식한다(술로 마시고 싶다면 애플 타이저의 양을 반으로 줄이고 위스키 60ml를 더한다). 그린 진저리타 잎이 많은 채소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낮춰준다. 씹지 말고 음료로 마시자.1 셰이커에 얼음을 채운 뒤, 케일 주스 25ml, 진저 비어 250ml, 라임 주스 2테이블스푼, 아가베 넥타르 1/2테이블스푼을 넣는다. 2 ①을 셰이킹하고 가장자리에 소금을 묻힌 잔에 따른다(술로 마시고 싶다면 진저 비어의 절반을 테킬라 60ml로 대체한다). 그레이프프루트 스프리처 셀러리는 혈압을 떨어뜨리고, 그레이프프루트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1 셰이커 바닥에 자른 셀러리 1개와 소금 약간을 넣고 즙을 낸다.2 ①에 얼음, 꿀 1테이블스푼, 레드 그레이프프루트 주스 180ml를 넣는다. 3 ②를 셰이킹하고 소다수 125ml를 더한다(술로 마시고 싶다면 소다수 대신 럼 60ml를 넣는다). 프루트 컵 영양제 한 알보다 이 한 잔이 비타민 C를 보충하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다.1 레모네이드 180ml, 블루베리와 딸기 3테이블스푼, 오렌지 2조각, 바질 잎 4개를 셰이커에 넣는다. 2 ①을 한 시간 냉장 보관한 뒤 얼음을 채운 잔에 따른다. 3 ②에 소다수 125ml를 넣고 레몬 껍질로 장식한다(술로 마시고 싶다면 소다수 대신 보드카 60ml를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