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뷰티 디바이스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명품 백과 슈즈도 다 필요 없다. 전문가를 대신해줄 스마트한 제품만 있다면! 인공지능(AI) 뺨치는 최첨단 테크놀로지는 기본, 전자레인지만큼 쉽고 간편한 사용법과 탁월한 효과까지 완벽하게 탑재한 초특급 뷰티 가젯을 소환했다. ::뷰티디바이스, 뷰티, 인공지능, AI, 테크, 뷰티아이템, 다이슨, 바나브, 야만, 리파, 마스크, 디바이스, 뷰티가젯,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디바이스,뷰티,인공지능,AI,테크

워라밸을 위한 21세기 필수품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50만원대‘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라는 갓띵작으로 우아하게 맞이하는 아침을 경험해본 적 있는지? 먼저 선보인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와 마찬가지로 고속·고압의 디지털 모터를 탑재해 맹렬한 열기 없이 바람의 흐름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모발 손상 따위, 다이슨에게는 다른 나라 이야기라는 말씀. 게다가 탈착이 쉬운 다양한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컬부터 경쾌한 웨이브나 부드럽고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까지, 마치 헤어 엑스퍼트처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쇼핑 욕구 자극하는 궁극의 혜자템바나브 타임머신 7만3천원뷰티 디바이스를 평가하는 기준은 많지만 추천템에서 공통적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은 ‘편리성’이다.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디자인, 버튼 하나로 이뤄지는 손쉬운 사용법이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게다가 ‘가격’이라는 조건까지 얹으면 ‘바나브 타임머신’을 제압할 상대가 많지 않다. 안티에이징 에센스 한 병 값 정도인 착한 가격으로 색다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는 혜자템. 쓱쓱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안색을 밝히고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가 하면, ‘얼큰이’에게는 안면 축소의 기적마저 선사한다. 비결은 중국 황실에서 전해 내려온 괄사 테라피에 있다. 3가지 모드의 갈바닉 이온 마사지 기능과 미세 진동, LED 라이트까지 더해 피부 탄력은 물론 기미와 잔주름까지 개선해준다.일본에서 온 스펙 만렙의 디바이스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54만원올 것이 왔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미용 기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독자적인 기술력. 얼핏 보기에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막대형의 이 기기에는 무려 248개의 특허를 보유한 야만의 최신 테크놀로지가 집약돼 있다. 고주파와 EMS 저주파, LED, 이온 관리, 클렌징, 쿨링까지 그야말로 안 되는 거 빼고 다 되는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을 뿐 아니라 섬세한 눈가부터 얼굴, 목, 어깨까지 두루두루 쓸 수 있다. 스펙 만렙의 효과를 경험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고작 3분! 하루 한 번 사용으로 피부 탄력부터 보습, 피부 톤까지 모든 피부 고민을 눈에 띄게 팍팍 개선해준다.뷰티 디바이스계의 ‘핵인싸’리파 미스트&주얼 마스크 세트 50만8천원리파(ReFa)에서 페이스 롤러 제품 외에 바르는 화장품이나 마시는 콜라겐 제품까지 나온다는 걸 아는 사람은 극소수다. 하지만 히든템을 찾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인싸! 대부분의 브랜드가 그러하듯 리파의 제품 역시 함께 쓸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되는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리파 미스트’다. 화장품을 미스트처럼 만들어주는 기기인데, 리파의 ‘주얼 마스크’와 함께 사용한다. 용기에 마스크를 소량 덜어 분사시키면 젤 제형의 마스크가 탄산과 함께 안개처럼 방출돼 피부에 기분 좋은 자극을 주고, 흡수력도 배가된다. 시중의 저렴이 탄산 마스크와는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순도 99%의 압도적인 탄산 농도가 특징. 10초가량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초크초크한 스파 스킨을 만들어주는가 하면 강력한 리프팅 케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