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뷰티 레시피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뷰티팁, 모닝케어, 착붙메이크업, 메이크업, 스킨케어, 각질제거, 파운데이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모닝케어,착붙메이크업,메이크업

비니 속에서 망가진 헤어스타일을 위한 #3분정수리볼륨구제-뷰티 에디터 송가혜↓보온과 패션을 위해 애용하는 비니로 인해 눌리고 떡이 진 정수리! 게다가 마치 머리를 안 감은 것처럼 은은하게 올라오는 불쾌한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것은 이제 그만하자. 단 3분 안에 처음 그대로의 보송보송하고 볼륨이 살아 있는 헤어스타일로 원상 복귀시키는 나만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Recipe1 비니 속에 짓눌려 레고 모양처럼 돼버린 옆통수 볼륨부터 살려주는 것이 급선무! 드라이 샴푸를 양쪽 옆통수에 모발 안쪽으로 소량 톡톡 뿌린다. 2 양 옆통수를 번갈아가며 손가락을 쑥 집어넣고 정수리 방향으로 머리카락을 깊게 쓸어 넘긴다. 3 모발을 손가락으로 차분하게 다시 빗은 다음, 가르마를 2:8로 만들면 기름진 부분이 가려지면서 볼륨감이 풍성하게 살아난다. 4 불쾌한 냄새를 싹 잡아주는 두피용 쿨링 에센스를 정수리에 한 방울 톡 떨어뜨리고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며 두피에 흡수시킨다.주의 사항 드라이 샴푸도 에센스도 양 조절이 관건! 지나치게 많은 양을 발랐다가는 볼륨은커녕 젖은 미역처럼 윤기가 넘쳐흐를 수 있음.클로란 네틀 드라이 샴푸 1만6천원.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쿨링 세럼 2만9천원.메다비타 뜨레따멘또 인텐시보 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