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메이크업 필수 조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수지, 트와이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빗앤붓). 그녀가 알려주는 5살 어려 보이는 역주행 뷰티의 핵심은? ::뷰티, 동안, 뷰티팁, 회춘, 메이크업, 수분, 노화, 피부고민, 활력,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동안,뷰티팁,회춘,메이크업

눈썹은 짧게노안과 동안의 한 끗 차는 눈썹이 결정한다. 제대로 그리지 않은 긴 눈썹은 노안 메이커일 뿐. 긴 얼굴형은 얼굴의 상하를 분절시키는 짧고 통통한 일자 눈썹을, 각지거나 둥그스름한 얼굴은 눈썹 산이 완만하되 눈썹 뒷머리가 짧고 부드럽게 떨어지도록 그리자!동안의 필수 조건, ‘코럴’블러셔를 바를 때는 위치가 중요하다. 웃었을 때 튀어 나오는 애플 존에 정확하게 바른 뒤 블렌딩해야 어려 보이는 효과가 살아난다. 위치가 너무 넓어지거나 아래로 향할 경우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컬러는 브라운, 골드 톤은 피하고 살굿빛 코럴 색을 발라야 생기발랄함이 살아난다.라인을 그린 듯 안 그린 듯눈 점막이 분홍분홍한 소녀 눈매는 동안 페이스를 위한 마지막 치트키! 붉은 살굿빛 블러셔를 눈꼬리와 언더 점막에 바른 뒤 아이라인은 눈동자 바로 아랫부분의 언더라인 중앙 1cm 정도만 스치듯 그려준다. 이렇게 하면 눈매가 동그랗고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잡티와 여드름 자국 커버에 급급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NO! 감추고 싶었던 결점을 차곡차곡 가리다 보면 어느새 텁텁해지는 노안 얼굴로 변신한다. 동안의 핵심은 생기와 촉촉함이라는 걸 잊지 말것. 매트 립이 무슨 죄? 반짝이는 윤기라곤 없는 매트한 입술을 연출할 땐 각질과 또렷한 경계선을 주의하자. 매트 립 초보라면 입술 안쪽부터 바깥으로 색을 퍼트리듯 바르면 보송보송한 느낌은 살리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할 수 있다.글리터는 아무나 쓰는 게 아니야 눈을 스르르 감을 때 생기는 은근한 반짝임을 원했지만 현실은 부담스러운 펄의 향연일 뿐. 글리터는 애교살 전체가 아닌 언더라인 앞머리부터 중간 정도까지만 발라야 답답하지 않고 자연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