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은 비싸다? NO! 이런 레시피도 있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새해맞이 몸매는 물론 지갑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점심이라도 내 손으로 직접 싼 도시락을 먹는 것. 1분 1초가 아쉬운 아침에 후다닥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도시락 레시피를 공개한다. ::식단, 도시락, 다이어트, 레시피, 초간단요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식단,도시락,다이어트,레시피,초간단요리

 1 Sexy Sandwich 재료 잉글리시 머핀 2개, 방울 양배추 5개, 버터·배·모차렐라 치즈·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 약간씩만들기 1 잉글리시 머핀을 구운 뒤 버터를 바른다. 2 머핀 양쪽에 조각 낸 배와 모차렐라 치즈 조각을 차례대로 쌓아 올린다. 3 2 위에 잘게 썬 방울 양배추를 얹은 뒤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뿌려 마무리한다.Tip 방울 양배추 대신 미니 파프리카를 활용해도 좋다. 맛있고, 영양이 풍부할 뿐 아니라 일일이 자를 필요 없이 통째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 Fresh Noodle 재료 브로콜리 1개, 파스타 면 1인분, 올리브 오일·후춧가루·페스토·칠리·마늘 소금 약간씩만들기 1 브로콜리를 잘게 썰어 올리브 오일로 버무린 뒤 400℃로 예열한 오븐에 25분간 굽는다. 2 익힌 파스타 면에 1을 넣은 뒤 페스토, 후춧가루, 칠리 조각을 넣어 함께 섞는다. 3 2의 간은 마늘 소금으로 간하면 더욱 감칠맛 난다.Tip 섬유소가 풍부한 채소와 올리브 오일이나 아보카도처럼 천천히 소화되는 건강한 지방을 넣은 파스타는 더욱 맛있고, 포만감도 더 오래 느낄 수 있다. 3 Top Salad 재료 케일 2컵, 체리 토마토 1컵, 아보카도 1/2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티스푼, 병아리콩 1/4컵, 로스트 치킨 4~6조각, 레몬즙·소금 약간씩 만들기 1 믹싱 볼에 케일, 큐브 형태로 자른 아보카도, 레몬즙,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금을 넣고 버무린다. 2 1에 병아리콩과 체리 토마토를 넣고 로스트 치킨을 더해 섞는다Tip 로스트 치킨은 기름기가 없고, 단백질이 풍부해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당신의 건강을 지키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