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처럼 달콤한 메이크업 룩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특별한 룩을 장착해보자! 디저트처럼 달콤하게 혹은 아찔하게 그의 마음을 저격할 4가지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뷰티, 화보,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룩, 메이크업, 뷰티팁, 아이섀도, 틴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화보,밸런타인데이,데이트룩,메이크업

원피스 분더캄머 DARK CHOCOLATE 그윽한 초콜릿 아이 메이크업으로 그와의 아이 콘택트 횟수를 높여볼 것. 부드러운 밀크 브라운과 딥한 다크 브라운을 레이어링해 또렷하고 이지적인 눈매를 만들어보자. 차분한 브릭레드의 립스틱을 믹스매치하면 유혹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진다는 사실!STEP 1 초콜릿 컬러의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 위까지 넓게 바르되, 아몬드처럼 끝이 뾰족하게 형태를 잡아줄 것. 언더라인에도 고르게 펴 바른다. STEP 2 진한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를 앞 단계보다 좁은 범위에 펴 발라 또렷한 음영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붉은 기가 감도는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블렌딩해주면 눈매가 한층 깊이 있어 보인다. STEP 3 매트한 브릭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할 것. 입술 라인이 지나치게 또렷하면 자칫 나이 들어 보이니 블렌딩 브러시를 이용해 안쪽부터 채워 바른다.아워글래스 코스메틱 그라픽 아이쉐도우 팔레트 러빈 7만7천원.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22 4만8천원.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갈라파고스 3만2천원.